댓글
l조회 1192l 0
놓고 간다음에 20분뒤에 누가 긁은거 지금 내역보고 확인했어 세상에...3200원...이건 신고도 못하나?
 
1개월 전
익인1
신고가능 씨씨티비있지않나??절도일껄??
•••답글
1개월 전
익인2
신고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3
무인가게면 씨씨티비 다 있고 결제내역 키오스크에 영수증으로 남는데 몽총한 사람이네.. 신고 가능함 신고하자
•••답글
글쓴이
그치 여기 심지어 결제 전에 키오스크에서 얼굴 사진찍엌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
아니 신고해도 돼 우선 카드사에 분실로 신고하면 될껄 더이상 못쓰게 정지시키고 경찰서가면 될듯
•••답글
글쓴이
일단 분실신고하고 가게 사장님께 문자보내놨어 이런적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
1개월 전
익인5
개멍청하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그걸로 결제할 생각을하지
•••답글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꽃혀있는걸 몰랐다기엔 너무 잘 보였을텐데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6
요즘도 다른 사람 카드로 결제를 하는 사람이 있구나 문자 바로 갈 텐데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헐 그거 나 내 껀줄 알고 결제한 적 있어... 그래서 내가 먼저 경찰서에 신고하고 가만히 있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8
와 요즘 훔친(?) 카드로 긁는 멍츙한 사람도 있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
자기 카드로 착각해서 그런 걸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신고해바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아니면 카드가 꽂혀 있었다거나...? 가끔 손님들 카드 꽂아둔 상태로 가면 다음 사람 계산할때 결제되는 경우가 있긴한데...
•••답글
글쓴이
흠..그랬으면 가게에 연락을 남겨놓으셨을텐데 일단 문자 기다려봐야겠다
•••
1개월 전
익인11
우리학교 무인프린터기에서 쓰니같은 일 종종 있어! 카드 올려져있거나 꽂혀져 있으면 알아서 인식하니까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카드 꽂아두고 온거 아니야?? 그럼 뺄 틈도 없이 결재되는 경우 많아
•••답글
글쓴이
확실하게 몰라서 cctv봐달라고 부탁드려서 일단 연락기다리는중이야
•••
1개월 전
익인13
신고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도 키오스키에 전에 결제한 사람이 카드 꽂아놓고 가서 그 사람 걸로 결제된 적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직원분 호출해서 취소하고 내걸로 결제했지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719 5:53 34947 3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549 06.21 23:22 69088 70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458 1:43 39217 26
isfp들 취미 뭐야?415 0:08 11822 4
야구 너네 올해 직관 몇번 감?45 06.21 23:23 1342 0
43797459 근데 솔직히 갈수록 한자 잘 안가르치는 추세인건 맞잖아 17:01 1 0
43797458 이성 사랑방 애인이 부모님한테 오늘 우리집갔다가왔다고했ㅇㅓ 17:01 1 0
43797457 나 초밥에 17:01 1 0
43797456 포워딩 진짜 싶어 17:01 1 0
43797455 21살이 들고다녀도 괜찮을랑가 17:01 1 0
43797454 다들 염색하러 갈 때 머리 며칠 안감고 가 ?? 17:01 1 0
43797453 갖고싶은거 있으면 맨날 살까말까 돈때문에 고민되고 갖고싶은거 없으면 사는 재미가 없음... 17:01 1 0
43797452 타고난 환경도 진짜 복이야 17:01 1 0
43797451 편입하는거 친한 동기 한명한테만 말할까? 17:01 1 0
43797450 청년내일공제 경기 서울 마감인듯 1200만원 ㅃ2 17:01 1 0
43797448 본인표출 얘들아 어제 사기당한거 같다고 했던 쓰닌데 40 17:01 1 0
43797447 와 겨수님 시계 롤렉스다 17:01 1 0
43797446 자라 저번 주 수요일에 시킨 게 아직 발송도 안했는데 17:01 1 0
43797445 소주 안주골라주라!!! 17:01 1 0
43797444 폼클렌징 어떤거 살까 (사진 있음 17:01 2 0
43797443 이성 사랑방/연애중 40 짝사랑 하다가 사귀게 됐는데 애인 말투가 적응이 안된다,,🙃 17:00 16 1
43797442 아 친구 왜케 이런식 말투 거슬리지.. 나 예민?.. 17:00 23 0
43797441 카페알바익들아 17:00 7 0
43797440 순수학과가 잘 맞는 사람은 응용을 못하는건가? 17:00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6:58 ~ 6/22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6:58 ~ 6/22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이상성욕의 결과물.jpg 26
하다하다 쿠키랑 애낳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