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05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이 글은 5년 전 (2021/5/10) 게시물이에요
우리학교 필수로 전공 영어로 수업 2개정도 수강해야 졸업 가능인데(시험도 영어로봄) 동기들 대부분 대1때 토익 700정도 받더라. 

토익 노베로. 나는 지금 4학년인데 처음보는거라 따로 토익 공부해야하나 고민중인데 다들 걍 봐도 상관없다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노베라도 시간이랑 유형에 적응 필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의고사 10회분만 풀어보면 어느정도 점수나올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1주일 정도 대강 호로록 하고 갔을때 800중반 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도 수능 1등급이였고 3년 동안 영어 안건드렸는데 700은 넘음 정 불안하면 유형 어떤지 쫌만 보고 가도 넘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700은 그냥 넘기고, 좀 감 있는 애들은 800-900도 찍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기출 한 개만 풀어봐 그럼 본인이 해야할지 안 보고 가도 될지 바로 감 잡힐듯 영어 어느정도 하면 다들 어렵게 느끼진 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8년도 수능 2등급이였는데 세월 지나 3년 뒤 보니까 745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능 1등급 나오고 1년동안 영어공부 안하고 대2때 그냥 쳐봤는데 850나옴.. 수능 끝나고 바로 공부해ㅛ으면 900 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능 1등급인데 공부 하나도 안 하고 봤을 때 700 나왔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문제 유형은 익히고 가는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수능 2였는대 그냥 쳐본거 830인가 나왔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어 항상 1등급이었고 3년 영어공부안하다가 일주일정도 공부하고 920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수능 2였는데 공부안하고 본 첫토익 760 나왔고 공부 며칠하고 본 두번째 토익 800 나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익은 문제 난이도 자체가 어엄청 어렵다기보단 (어려운건 맞는데 막 무슨 고시처럼 그런 난이도가 아니라는뜻)
문제 수가 너!무!많아서 집중하는 연습하고 듣기 잘 듣고 문법 정확히 알고 그러면 700정도는 쉽게 나올듯? (쌩노베 아니라는 전제하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듣기 공부는 어떻게 해야해?? 졸업한 지 오래돼서 그런가..수능 듣기보다 어렵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수능1이었는데 모의고사 2개풀고가서 845받아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의고사 3개만 풀고 가면 80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토익만점인데 수능영어너무어려워 괴랄하다고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4
7:42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