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필수로 전공 영어로 수업 2개정도 수강해야 졸업 가능인데(시험도 영어로봄) 동기들 대부분 대1때 토익 700정도 받더라. 토익 노베로. 나는 지금 4학년인데 처음보는거라 따로 토익 공부해야하나 고민중인데 다들 걍 봐도 상관없다해서
| 이 글은 5년 전 (2021/5/10) 게시물이에요 |
|
우리학교 필수로 전공 영어로 수업 2개정도 수강해야 졸업 가능인데(시험도 영어로봄) 동기들 대부분 대1때 토익 700정도 받더라. 토익 노베로. 나는 지금 4학년인데 처음보는거라 따로 토익 공부해야하나 고민중인데 다들 걍 봐도 상관없다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