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89l 1
25 넘으면서부터 서서히 더 잘 안 빠지고 빠져도 볼살 이런 데가 빠지더라...경험담임ㅠ
 
1개월 전
익인1
앗 26살..... 눈물 ㅎ..하고있긴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
24살.. 열심히 빼볼게
•••답글
1개월 전
익인3
걍 한살이라도 어릴때 빼야함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 24... 열심히 빼 볼게
•••답글
1개월 전
익인5
ㄹㅇ 나도 3키로 빠졌을때 볼살만 쏙 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6
만간이네,, 충고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7
27세 다이어터 눈물...
•••답글
익인10
익인19
익인41
익인7
반갑다 돼지띠모임...🐷
•••
익인70
5555 또륵,,,
•••
익인72
66 ㅠㅠ
•••
익인74
77 안빠짐
•••
 
1개월 전
익인8
에잉 그래도 10년 더 지나면 지금할걸 하고 후회할거야 힘내자 모든 다이어터들아%!%!! 꼬부랑 할머니만 아니먄 우리 모두 할 수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30대 익인데 근력하면 예쁘게 잘 빠져 물론 20대 초반만큼 쭉쭉 빠지진 않지만 그때보다 몸은 더 ㅇㅖ쁨 아직 늦지 않았다
•••답글
익인10
헐. . 나27인데 식단 혹시 어케해..,ㅠㅠㅠ?
•••
익인9
나는 아침은 과일이나 채소먹고 점심은 먹고 싶은거 일반식으로 조금씩 저녁은 단백질들어간 샐러드(닭가슴살이나 소고기,연어) 물을 좀 많이 마시고 한 3L정도 공복 16시간 정도 가져
•••
익인10
와.. 식단 진짜잘한다bbbb
혹시 운동은 헬스장가는거야?

•••
익인9
아니 나 홈트해 그 울퉁불퉁 훌라우프 30-1시간 돌리고 신지니비타민 나눠서 하고 스피닝 30분 정도타고 강하나하체운동 요렇게! 바쁘거나 컨디션 안 좋을때는 셋중에 하나만 하고 강하나 스트레칭은 꼭 하고 자!
•••
익인10
9에게
와 부지런해ㅜ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오늘부터 운동해야겠다...

•••
익인60
9에게
익인아ㅜㅜㅜ 훌라우프 나도 요즘 하려고하는데 이가 허리 라인에 확실히 효과있어ㅠ???
•••
익인9
60에게
응 허리도 쏙 들어가고 아랫배도 많이 들어갔어!
•••
1개월 전
익인11
25익 다이어트 4달차 다돼가는데,,, -10키로 뺐으나... 볼살은 안빠지고 다른 곳만 빠짐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25살 살 안빠지는 거 뼈저리게 느끼는 중...그냥 장기 다이어트 하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25익 24살때부터 다이어트했는데 24살때는 한달에 5키로씩 죽죽 잘 빠지더니 25살 넘어오는 기점부터 한 달에 2키로도 겨우 뺀다...요즘 현타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와 ㄹㅇ... 25살인디 얼굴살만 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5
ㅇㅈ 운동없이 식이만으로 몇키로 뺐다 이런거도 자주 올라오던데 나이드니까 절대 불가능이야.. 예전에 먹던 양대로만 먹어도 소화안돼서 더부룩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6
25부터 다욧 시작해서 지금 27인데 30kg빼서 다들 몸보면 날씬하다고 그러는데 볼살 죽어도 안빠진다...ㅠ 너무 스트레스
•••답글
익인50
젖살인가??? 울언니 이십대후반인데 갑자기 젖살 훅 빠져서 노안 됐다고 스트레스 받다가 보톡스 맞았어... 볼살 긔여우ㄴ데 넘 스트레스 받지마로ㅠ
•••
1개월 전
익인17
28살,,, 눈물,,,
17살때도 다이어트 한 적 있었는데 확실히 그 때는 진짜 살 쉽게 뺐거든?
근데 지금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예에???
근데 ㄴ나느 빠른이니깐 올해 만 23세이니깐 내년에 빼야겠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ㅇㅏ..이미 25살인데..
•••답글
익인20
지금..떡먹고있는데...
•••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마저 먹어
•••
1개월 전
익인21
맞아 나 23에는 좀만 안먹어도 빠젺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ㄹㅇ... 진짜 어릴때 빼둬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나 25인데 한살 한살 먹을때마다 살잘안빠지는거 느껴짐
•••답글
익인23
몇년전엔 저녁 한끼만 안먹어도 빠졌는데ㅠ
•••
1개월 전
익인24
24살 다급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그냥 어릴때 빼는게 진짜 잘 빠져
한살한살 먹을수록 하는 방법은 같은데
빠지는 속도가 달라는 오늘 걸작과 마라탕 먹은 익이니 한마디였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 25......지나가기 전에 빼야겠다ㅠ 눙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이미 25살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26...만나이 24임 아직 ㄱㅊ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25살 방금 피자 시키고 왔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26인데 하고 있다구ㅠㅠㅠ근데 나 25때는 살 잘 뺐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이미 나이먹어서 이글 보는데 눈물이 나네요..근데 다들 간과하는게 있는데 그 땐 말랐는데 중간중간에 나이먹으면서 계속 찜...그때 빼놓는다고 다이어트 끝! 이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33
ㄱㅊ 30살은 30세 이전이라 하고 40대는 40살 이전이라 함 25이상이라도 너무 신경 안 써도 돼 25나 26이나 1살차이인데 갑자기 체질 확 바뀌고 그러진 않음
•••답글
익인33
쓰니는 이왕 뺄거면 빨리 빼라는 뜻임
•••
1개월 전
익인34
이런거 만나이가 국룰이잖아?? 맞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5
25세 열심히 하는중.....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6
27 뱃살이 안빠져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7
28살 익..작년에 젤 많이 빠짐 걱정 노노!
•••답글
1개월 전
익인38
25지나고 일이 힘들어서 빠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만나이야 한국식 나이야 정확히 알려조오..
•••답글
1개월 전
익인40
25..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빼겟습니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42
25 다이어터익인데 정말 한살이라도 어릴때 빼는게 좋은거같아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3
28살.. 격하게 공감한다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4
하 ㄹㅇ...
20대 초반에 식단관리하고 운동 쫌 하면 쭉쭉 빠졌는데 지금은 더 빡세게 해도 더디게 빠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5
26인데 진짜 찌기만 찌고 빠질 생각은 없음 내가 일안하고 운동만 할수도 없고 진짜
•••답글
익인45
25때랑 다르긴 다르더라
•••
1개월 전
익인46
26....울며 떠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오우 1년도 안남았어.... 낼모레부터 뺄께
•••답글
1개월 전
익인48
28.. 극공감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미친 1년 남았다 우왁
•••답글
1개월 전
익인51
29....이걸 내가 25전에 봤어야 하는 데
•••답글
익인53
1개월 전
익인52
25살 볼살 안빠져서 결국 주사맞음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0
한살이라도 젊을 때 빼는 게 더 쉽다는 것... 오늘 빼는 것보다 어제 빼는 게 더 쉬우니까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즐겁게 다욧 합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54
25익.. 22 동생있는데 같이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나만 더디게 빠진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5
30익 총32키로 뺐는데 쓰니말 일부공감하지만 20초에 많이 감량했을때보다 예쁘게 빠져서 오히려 좋았어. 20초엔 얼굴에 젖살이 넘 안빠져서빼도 불만족스러웠는데...지금은 살빠진 티가많이나서 좋아. 그치만 일찍빼서 나이들어서도 뺄일 없도록하는 게 제일 좋긴한거같아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6
ㅇㅇ피부도 쳐짐 어릴때 빼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빠지긴 했는데 너무 극단적으로해서 머리카락도 같이빠짐,,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운동 열심히 하고 식단 잘 관리하면 빠져 저건 아줌마 나이 정돈 되어야 적용되는 거임... 끽해봐야 조금 차이나겠징
•••답글
익인58
굶어서 빼볼라고 하니까 그렇게 되는 거지
•••
익인65
글쓴이
똑같은 방법으로 했는데도 빠지는게 달라서 쓴거야 물론 사바사도 있겠지!참고로 나도 운동하면서 식단 조절하고 피티받으면서 뺌 굶어서 뺀거 아니고
•••
익인58
웅 근데 무조건 25 전에 해야하고 그럴 필요만큼 차이 나는 거 아니라서 나도 댓 쓴 거얌 글구 저런 경우는 보통 다 굶어서 빼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러지 말라고 댓 쓴 거구 ㅎ
•••
1개월 전
익인59
내가 28인가 뺏는데 그냥 공감되는것도 있고 안되는것도 있다..
그냥 나이먹기전에 빼는건좋음.. 체력이 있어서 빼기쉬움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나 30인데 작년에 8키로뺌! 건강하게 빼면 다 잘 빠진다. 근데 뺐다쪘다 반복하면 점점 안빠지는몸될순있음.. 난 작년이 인생최초다이어트여서 잘빠지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3
24세.... 자세가 틀어져서 뼈가 아픔 ㅠㅠㅠ 병원 가봤더니 운동하지 말랍니다 아프기 전에 다이어트합시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4
.....ㅇㅋ접수
•••답글
1개월 전
익인66
25... 열심히 다욧트 중..^^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난 26에 살 젤 잘 빠지던데 25넘어가면서 입맛 젤 사라짐
•••답글
1개월 전
익인68
ㅇㅈㅇㅈ 25에 바프 준비중인데 볼살 빠져서 초췌해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9
24.. 무조건 여름안에 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1
ㅎㅏ~ 이미 늦은 김에 저녁은 김떡순 갈겨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3
24살 67에서 63까지 뺐는데 50까지 올해안에 빼야겠둔
•••답글
1개월 전
익인75
헐 얼굴살이 잘빠지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6
25세.. 당장이라도 도전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7
헐 나야나 살 빼는 게 제일 쉬웠는데 이젠 아니에요^^ 간신히 유지만 해요
•••답글
1개월 전
익인78
그냥 뺄거면 20대 안에 빼는 게 좋을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0
25살에 확쪘는데 가능.....?ㅎ....ㅋㄹㅋㅋㅋㅋㅋㅋ가 개빡쳐ㅠ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1
어릴때 더 잘빠지긴 하는데 20대엔 언제나 괜찮아 ㅎㅎ
사촌언니 20대 후반인데 일 다니면서 엄청 빼심...

•••답글
1개월 전
익인82
앗 25살인데..안늦었니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4
23살때까지는 살 빠져...?
•••답글
1개월 전
익인85
22살익.. 이번 년 안에 50만든다... 기필코..
•••답글
1개월 전
익인86
25살인데 2월부터 다이어트 중...진짜 다르긴함ㅋㅋㅋ그래도 빠지긴하니까 길게 잡고 빼는즁...흑극ㄱ
•••답글
1개월 전
익인87
28살 다이어터 우럭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8
슴넷 힘내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9
25인데 지금도 넘 힘들다... 진짜 더늦기전에 빼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어릴 때가 더 잘 빠지지만 그 이상이라도 식단 잘하고 운동 많이 하면 돼 조금 더 걸리겠지만 ㅠ 어쨌든 나이는 먹었는데 안 할 순 없으니 즐겁게 하쟈요
•••답글
1개월 전
익인91
27살인데 작년부터 다이어트에서 인생최고로 많이 뺐다ㅋㅋㅋㅋ 암튼 열심히 하면 다 빠져.. 화이팅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2
25살...오늘 운동 끊고 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이미 25...
•••답글
1개월 전
익인94
26....오늘 김치찌개랑 밥 두공기 먹었는디...쩝....
•••답글
익인94
아직 만 24살이니까 괜찮다고 위로한다.
•••
1개월 전
익인95
1개월 전
익인96
24 막차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7
근데 나이 어릴수록 빨리 잘 빠지는건 맞말임
그리고 25부터는 뭐랄까 추진력이 안 붙어 ㅠㅠ...... 작년이랑 제작년이랑 달라 몸이 다이어트 할 때 ㅠㅠ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얘들아 당연히 식단하고 운동하고 하면 빠져...근데 같은 노력 대비 좀 덜 빠진다고 말하고 싶었던거야ㅠㅠㅠㅠ25 이상 다이어터 화이팅❤️나도 20대 후반인데 잘 빼고 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8
30대로서 어느정도 공감... 어렸을때처럼 식단(극단적 초절신 포함)다이어트로는 쉽지않지.. 글고 건강이 망하는게 바로 느껴져..
그냥 나이떠나서 식단+운동.. 정석 다이어트가 건강도 지키고 요요도 막고 최고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길거리에서 껴안고있든 손을잡고 뽀뽀를하든 뭔상관이야..974 06.16 16:53 48809 18
고민 (성고민X) 30대에 뭐 못이뤄놓으면 진짜 인생 망한거임460 06.16 21:13 46221 78
다들 외출했다 집 오면 손 씻어? 솔직하게334 06.16 22:01 5552 0
이성 사랑방/기타 25살 여자한테 34남 소개시켜주면 욕 먹으려나??🤔364 06.16 17:10 30162 7
너네 솔직하게 샤워 얼마나 자주 하냐297 0:02 5394 1
43716268 같이 일하는 동생이 중간중간 반말하는데 기분 나쁘면 꼰댄가ㅠ 9:00 1 0
43716267 뭐지? 니트입은 사람이 나 셔츠입은거 보고 안덥냐는데 9:00 1 0
43716266 사람들이 안경 벗으니까 이쁘다고 벗고 다니라고 하는데 9:00 1 0
43716265 쩝쩝박사들아 나 요즘 입맛없어서 아무것도 안먹고싶은데 음식 추천 좀 해주라 그냥 너희들이 좋.. 9:00 2 0
43716264 우리나라 여태까지 개발도상국 취급 받아왔던거 앎? 8:59 2 0
43716263 아침밥으로 사과vs바나나3 8:59 11 0
43716262 하늘에서 페브리즈가 내려요1 8:59 14 0
43716261 코로나 백신 일반병원이 아니라, 예방접종센터에서 하려면 어떻게 해?? 8:58 7 0
43716260 스벅 민원 어떻게 해? 8:58 13 0
43716259 istj익들 어떤사람이랑 대화하면 재밌고 편해?2 8:58 9 0
43716258 수면제 남용하면 안되겠지...2 8:58 6 0
43716257 국장시스템이 잘못된거야? 8:58 10 0
43716256 헐 회사 인터넷 안된다 8:58 11 0
43716255 요즘 글 이해못하는 사람 너무 많아2 8:58 16 0
43716254 ㅎ... 같이 일하는 알바생이 도와달라는거 돌려서 거절했다1 8:58 17 0
43716253 메뉴 포장 가능한가요? 얼마나 걸려요? 끓여서 나오나요? 네 알겠습니다~4 8:58 11 0
43716252 여대다니는 익인 있어?!?! 8:57 7 0
43716251 나 생일이라구5 8:57 14 0
43716250 병원 실습 가는 친구 선물로 핸드크림, 휴족시간 어때?!?!7 8:57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8:58 ~ 6/17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7 8:58 ~ 6/17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킹덤 중전 인스타그램 업뎃.jpg 89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