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다같이 술 마시고 남사친 한명이랑 집방향 같아서 같이 가다가 내가 같이 있고 싶다고 집 가지 말고 같이 있자고 울면서 매달렸거든?ㅋㅋㅋ쿠ㅜㅜㅜ 슬픈일로 모인거라 좀 더 서로 위로가 되고자... 그랬는데 친구가 엄청 당황하면서 그런소리 막 하지 말라고 하면서 데려다 줬단 말야??? 생각해보니까 뭔가 오해를 했으니까 저렇게 말 하는거 아냐ㅠㅜㅜㅜ 이상하게 들려? 지금이라도 이래서 그랬다 얘기를 해야할까????
|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랑 다같이 술 마시고 남사친 한명이랑 집방향 같아서 같이 가다가 내가 같이 있고 싶다고 집 가지 말고 같이 있자고 울면서 매달렸거든?ㅋㅋㅋ쿠ㅜㅜㅜ 슬픈일로 모인거라 좀 더 서로 위로가 되고자... 그랬는데 친구가 엄청 당황하면서 그런소리 막 하지 말라고 하면서 데려다 줬단 말야??? 생각해보니까 뭔가 오해를 했으니까 저렇게 말 하는거 아냐ㅠㅜㅜㅜ 이상하게 들려? 지금이라도 이래서 그랬다 얘기를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