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170l 0
 
1개월 전
익인1
그거 무슨 맛이야? 테ㄹ ㅏ랑비교해줘!
•••답글
글쓴이
난 안먹어봤오..!
•••
1개월 전
익인2
ㄹㅇ 글케 맛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도 먹어보고싶어... 못먹어서 한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2
ㅇㅇㅇcu랑 gs에서 일하는데 cu만들어옴!!
•••
익인57
˗ˋˏ 와 ˎˊ˗ 능력자!!
•••
1개월 전
익인5
먼맛이래?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난 진짜 별로던데... 약간 과일향? 시큼? 진짜 내가 싫어하누 맛이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난 블랑이랑 비슷한데 조금 더 시큼한맛.???으로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8
진짜 맛있다던데 아직 한번도 못 먹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9
본문과는 다르지만 말표 흑맥주 먹어본 사람,,,,,,,
•••답글
익인12
별루야...
•••
익인9
맞아 나도 그래서 댓글 달았어,,,,,
•••
익인42
나 흑맥주 처ㅁ이었는데 먹고 추ㅇ격먹음..
•••
익인9
나도 어제 먹고 꽤 충격,,,,
•••
익인53
너무 최악이엿음...
•••
익인76
헉 그거 아빠가 며칠 전에 사왔던데
•••
1개월 전
익인11
나도 알바하면서 궁금해서 사서 집에 가서 먹어밨는데 별론데 어ㅐ케 잘팔리지 궁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먹어보고 실망함 블랑류였어 차라리 흑맥주 러버들 제발 말표맥주 마셔줘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오아 난 한입먹고 바로 버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난 궁금하더라 맛 근데볼때마다없슴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블랑느낌 싫어하면 불호일듯... 난 불호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하 진짜 그거 맛있는데 첨에 수량이 말도 안되가지고 참다가 폭발해서 그런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맛은 난 상큼하고 과일맛 나고 좋았어 난 블랑은 엄청 싫어해서 결국 먹어봐야 자기한테 맛있는지 안 맛있는지 알 수 있을 듯 ㅎㅎㅎ
•••
1개월 전
익인19
맛있다고 난리던데 한번도 못봐서 못삼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맥주 먹고싶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와 그거 물량 풀림? 씨유 편순이였을때 발주 계속 막혔었는데
•••답글
익인21
패션후르츠향 첨가된거여
•••
익인68
와ㅏㅏ 나 패션후르츠 쳐돌인데 조아하겟당... 블랑이랑 비교도 안댈거가튼데 블랑은 우웩이엿음 먼 이상한 꽃맛나
•••
익인22
ㅇㅇㅇ 대량입고되서 우리점포 짱많이들어옴ㅋㅋ
•••
1개월 전
익인23
씨유에서만 파는거 맞구 맛은 약간 과일맛나는데 내 주변사람들은 다 맛있다고 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진짜 맛없던데....한입먹고 버림 못먹겠러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첫입은 맛있는데 그 이후는 별로야..
•••답글
익인48
인정
•••
1개월 전
익인26
난 맛있던데 나도 쟁였음
•••답글
익인26
말표도 짱 맛있 흑맥준데
•••
1개월 전
익인27
블랑 좋아해서 취향에 맞을 줄 알았는데 뭔가 블랑보다 별로였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단 과일맥주 싫어하면 취향 아닐 듯 난 넘 달아서 엄마 다 줬었어 블랑이나 데스페어쩌고 그런 거 좋아하면 잘 맞을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나만 퐁퐁맛남.....?트리오맛....진짜개맛없어 돈 너누 아까웠음
•••답글
익인29
그게 어떻게 과일맛,향인지도 모르겠고....
참고로 내 픽은 호가든 로제,써머스비 등등 키키키

•••
익인39
헐 내 픽이랑 비슷한디... 나 안먹어야지
•••
익인75
진짜ㅜㅜ 화장품 맛인지 퐁퐁 과일향인지 너무 이상했다
•••
1개월 전
익인30
과일향? 심하게안나는 탄산맥주같아! 내기준 짱맛!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와 ㄹㅇ그거랑 말표 엄청 찾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하 내일 당장 사러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남친이 이렇게 맛없는 맥주 처음이라고 갖다버리래... 여섯개나 신나서 사왔는데
약간 콜디 감기약맛..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오 나듀 그래서 어제 삼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이거 진짜 많이 팔림 24개짜리 박스 1시간 동안 3개씩 나감 ㄹㅇ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진짜롴ㅋㅋㅋㅋㅋㅋ 곰표 채워도 채워도 다팔림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38
ㅎㅎ맞아 잘팔료 곰표만 4개씩 사가시는 분들 많고 6개짜리 두박스씩 찾는 분도있어 채우기 편해서 좋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다들 쥬시후레쉬맥주 머거봐 ... 짱마싯대!!! 나 이따가 먹을거얌
•••답글
익인40
헐 그거 껌 어니야??
•••
익인39
마잨ㅋㅋㅋ!!
•••
익인40
헐 맥주에서 껌맛나 그럼??
•••
익인39
첫맛은 껌맛 나다가 끝맛은 맥주여서 맛있대 ㅎㅎ 세븐에판대서 2개쟁야옴 ㅎㅎㅎ 기대중
•••
1개월 전
익인40
1개월 전
익인41
칭따오 좋아하고 블랑 싫어하는데 그럼 별로이려나,,?
•••답글
익인40
헐 궁금해
•••
익인21
난 블랑 싫어하는데 이건 쏘쏘였음...
•••
1개월 전
익인43
나 편순인데 난 한번도 곰표맥주 본적이 없다.. 대량입고 되었다고 해도 항상 내 시간대엔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4
근데 이거 왜 갑자기 잘 팔리는 거야??? 원래 팔리지도 않던거 몇달 전부터 들여만 놓으면 다 팔리던데
•••답글
익인46
연옌이 방송에서 먹었을껄 맛있다고!
•••
1개월 전
익인45
이거 우리 엄마랑 나랑 좋아해서 지금 집에 20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지난 주말에 우리 집에 30캔 들여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나도 궁금해서 샀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나는 진짜 별로였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진짜 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먼가 맛있어보여서인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어제 처음봐서 사먹었엉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나 먹고 맛없어서 다 버렸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오 방금 우리아빠가 8개 사왔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노맛...
•••답글
1개월 전
익인59
맛있긴하더랔ㅋㅋ!!
•••답글
익인59
나만 맛있었나..? 머쓱
•••
1개월 전
익인60
내친구도 편순인데 이 말 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말표가 더맛나ㅠ고소함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진짜 개맛없더라...인기많다해서 나도 샀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63
난 말표! 달달하니 맛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오늘 먹었는데 과일향임 복숭아향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이거 진짜 채워놓으면 팔리고 채워놓으면 팔리고 이래ㅋㅋㅋ 저녁쯤되면 늘 재고 떨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66
궁금한데 한번도 못봄 아직,, 동네에 많이 팔리는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약간 취향 탈 거 같은 맛이였어,, 울집은 말표를 더 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69
맛없다 ....... 2캔 샀는데 .... 아직도 남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0
너무 먹고시퍼..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쉐퍼호퍼 자몽 맛있어 얘들아,, 알쓰인데 마시기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72
cu만 들어오는구나.. 나 gs편순인데 찾는 손님 꽤 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우리가게는 안팔린다..다들..관심..없더라..2일동안 그대로...
•••답글
1개월 전
익인74
와 진심ㅇㅇㅇ 나 주말 편순이인데 곰표 다나감 중년층이 좀 많이 좋아하심
•••답글
1개월 전
익인75
나 진짜 먹고 토할뻔했어 대체 이게 왜 인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7
말표 약간 카라멜팝콘 향 나서 달달하니 맛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8
맛업던디
•••답글
익인78
시트러스향이 강한데 너무 강해서 쓴맛 남
•••
익인78
곰표는.. 나쵸가 찐이야
•••
1개월 전
익인79
곰표는 다 맛있나...곰표나초 넘 맛있어서 3봉지째 사먹는중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40 방금 여친 누나한테 카톡왔는데 나 이거 개망한거 맞지?ㅋㅋㅋ975 06.17 16:14 64327 103
친구가 나때문에 인생망했대 ...636 06.17 16:38 58454 35
말없이 손절하는 애들 왜 그러는 거야...?729 06.17 22:30 22030 7
이성 사랑방 나 가난한데635 06.17 16:02 47038 32
익명뷰티 둘 중에 누구 몸매가 더 나은 거 같아281 06.17 15:25 9004 4
43732199 비오는데 요가 9시40분 아쉬탕가 vs 11시 젠링테라피 9:14 1 0
43732198 배가 저릿저릿하게 아플 수도 있나?? 9:14 1 0
43732197 주식/국내주식 하이브 1주 밖애 앖는데 지금 팔까,, 9:14 1 0
43732196 40 남자 두상 이거 장두형맞아? 9:13 12 0
43732195 습해도 뽀송뽀송한 친구들은 비결이 뭘까... 9:13 6 0
43732194 다들 간장 찍어먹어야 할 때 찍어먹어 아니면 부어먹어?2 9:13 9 0
43732192 여름+비+땀+3일차 생리는 뭐다?1 9:13 11 0
43732190 웹툰 알고있지만 결말이 뭐였지? 9:12 5 0
43732189 속눈썹연장 붙이고나면 화장할때 꼭2 9:12 10 0
43732187 스물여섯 이런 필터 별로야..? 407 9:11 51 0
43732185 혹시 부산 날씨 어때?2 9:11 13 0
43732184 칭구 선물용 깜장vs갈색!5 9:10 21 0
43732183 윗집 진짜 코끼리 키우는것같은데 어떡해???2 9:10 20 0
43732182 20대 초반 익 어제 오후에 화이자 백신맞고온 후기1 9:10 40 0
43732181 영화 늑대소년 결말 뭐야??4 9:10 24 0
43732180 지금 서울 날씨 어때8 9:10 19 0
43732179 푸드/먹었어요 어제 한끼 먹고 오늘 첫 끼..♥1 9:10 49 0
43732178 이성 사랑방 애인 군대 기다려본사람? 전역때 뭐해줬어?5 9:10 16 0
43732177 어머님 생신 선물 화장품 제발 추천해주라ㅠㅠ5 9:10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9:12 ~ 6/18 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8 9:12 ~ 6/18 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자기 이름 틀리는거에 예민한 벤틀리.gif 116
결국 포기....
인티포털
어딘가 조금 이상한 ITZY 채령 모음.gif 14
아육대 팬석으로 가고싶다는 의지를 온몸으로 표현 중특기: 대나무 헬..
인티포털
머스크"화성 여행 초기엔 많이 죽을수도" 27
https://www.yna.co.kr/view/AKR20210426098000009?input=1195z머스크 "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