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20l 0
우리 주변 사람들 10명 중 7명은

실은 사람행세를 하는 물이라는 거지.. ㄷㄷ

갑자기 소름돋네
 
1개월 전
익인1
일단 난 물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뭐야 개소름이네 일단 난 사람임 믿어줘
•••답글
1개월 전
익인4
아 들킴 나 물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어..? 들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이렇게 일 많이 하는 물 이면 다시 안 태어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말하는 감자라구요
•••답글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
여기 댓글은 왜 다 일단 물인거야 ㅋㅋㅋㅋ 보통 일단 난 사람임?을 많이 봤는데 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어 나도 물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난 사람이야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걸어다니는 물통이에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나도 물병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난 사람이지롱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난 물이네
•••답글
익인17
헐 그럼 전체 인구 중 70%는 사람행세를 하고 있는 물이라는거네 ㄷㄷ
•••
1개월 전
익인18
난사람이얌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난 사람임 암튼 사람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어? 물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도 물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나도 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도 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그럼 나는 사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는 시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는 워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난 마피아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여기 물행세하는 사람도 있을듯 조심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아 들켰네,,, 이거 협회에서 알면 잡혀가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사람 물로 보지 말라고...~하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난 짬뽕국물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난 사람이야.. 사람인척 하는 물이 70퍼나 된다니... 소름끼친다 너네 왜 사람 사칭해 세상에 믿을 사람 한 명 없구나... 너네 어쩜 그렇게 뻔뻔해 진짜... 나 지금 너무 충격이다 눈물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 알겠다 마피아는 익인 35!
•••답글
익인34
일단 난 시민
•••
1개월 전
익인35
나는 아리수 🥰
•••답글
익인88
마피아면서
•••
1개월 전
익인36
나는 에비앙
•••답글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8
엥... 혹시나 싶어서 내 친구 열명 붙잡고 물어봤는데 다 사람이랬음ㅜ 아님 무튼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39
ㅋㅋ난 정수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앗 난 녹찬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뭐야 소름돋아 난 사람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아...들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1개월 전
익인45
난 삼다수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지나가던 보리차 뜨끔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 원래 물인데, 교회 다니면서 맨날 기도했더니 포도주됐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나도 물인듯... 몰랐는데 사주에서 물이라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뭐야 나 물 아닌데 30%에 속하는 건가 완전 레어하네 나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난 사람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1
헐 사람 진짜 없네 ㅠㅠ 난 진짜 사람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여기서 성이 박씨인 사람들은 영어이름 워터파크겠다 깔깔깔!
•••답글
익인5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었어 자존심 상해...
•••
익인55
방심하다 터졌다..분하다....
•••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식함
•••
익인65
아낰
•••
익인68
앜ㅋㅋㅋㅋㅋㅋ이런건 어떻게 생각해내는거얔ㅋㅋㅋㅋ
•••
익인71
아 이건 진짜 자존심상한다
•••
익인80
와 진짜 천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2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1
아닠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3
나만 트레비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보리차 지나가유~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난 불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9
헐 소름이야 💦
•••답글
1개월 전
익인60
들켰네 ㅎ? 학생...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나는 쓰려져있는 물병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2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일단 난 사람이물
•••답글
1개월 전
익인66
난 물이랑 사람 혼혈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7
난 삼다수임
•••답글
1개월 전
익인69
나 사람인데 물 너네 진짜..소.름.돋.아.
•••답글
익인73
22... 같이 바다갈랭? *^^*
•••
1개월 전
익인70
인간 에비앙 등장
•••답글
1개월 전
익인72
그게 진짜야?내가 물이였다니..
•••답글
1개월 전
익인74
ㅋㅋ나도 물
•••답글
1개월 전
익인75
최후의 변론 시켜줘
•••답글
1개월 전
익인76
난 사실 초코우유임
•••답글
1개월 전
익인77
1개월 전
익인78
물 생각보다 되게 많네 무섭다
•••답글
익인86
그니까 ㄷㄷ 소름돋아
근데 우리 인간들끼리 냇가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너도와💦

•••
1개월 전
익인79
1개월 전
익인81
이거 일급비밀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3
1개월 전
익인84
1개월 전
익인85
나도 물이고싶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쓰니 고3이냐~~~
일단 나도 물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안녕 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8
난 사람이야 후후
•••답글
1개월 전
익인92
아 들켰네 물인거
•••답글
1개월 전
익인94
나 물인데 사람인 척 하고 있잖아... 힘들다 힘들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581 5:53 26435 3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520 06.21 23:22 61747 67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99 1:43 31179 23
isfp들 취미 뭐야?282 0:08 5879 1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92 06.21 21:25 4318 0
43795585 스터디카페 알바하는 익들 있어? 14:45 1 0
43795584 기숙사 행정실 조교 ㅠㅠ 14:44 1 0
43795583 나이키 리액트 비전 신어본 사람?? 14:44 1 0
43795582 알바 지원서 열람했는뎌 연락안오면 떨어진거지? 14:44 1 0
43795581 헉 반려동물도 mbti같은거 있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ㅜㅠㅠㅠㅠㅠ 14:44 1 0
43795580 배홍동비빔면 vs 신라면 머먹을까?????????? 14:44 1 0
43795579 이성 사랑방/이별 나 이제 진짜 괜찮나봐 14:44 1 0
43795578 익들아 비상연락에 부모님 성함 적어야돼 아님 모 이런 식으로 적어야 돼???😭😭 14:44 1 0
43795577 이모가 용돈 주신다고 계좌 보내라는데 보내 말아...?!?!? 14:44 1 0
43795576 아니 천둥번개비는 개뿔 14:44 1 0
43795575 편두통이 3일이나 있을 수가 있어?ㅜ 14:44 1 0
43795574 엘베 점검 중인지 모르고 배달 시켰어ㅠㅠ 14:44 1 0
43795573 어깨에 손 올리는거 이것도 남녀간에 하면 좀 그런 터치인가? 14:44 1 0
43795572 가오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4 2 0
43795571 서울 지금 내리는 비 소나기 맞지…1 14:44 8 0
43795570 스킨 로션 썬스틱 입술 이렇게만 하고 다니는데 화장 안 한다고 해도 되는 건가..? 14:43 8 0
43795569 이 가방 얼마같아?1 14:43 8 0
43795568 만약 일 안해도 먹고살 수 있다면 14:43 7 0
43795567 ㅠㅠㅠ 학겨에서 쓰레기 버리더 눈에 뭐 들어갔는데 14:43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4:42 ~ 6/22 1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4:42 ~ 6/22 1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뭔가 단단히 착각한 마크가 세상이 아름답다고 느낀 이유.jpg 98
ㅇ(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무근본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님으로..
인티포털
김종국 가둬놓고 폭행하는 차태현.jpg 34
zzzzzzzzzzzz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