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4~6개월 정도 있으면 새애인 생기던데... 그게 한 4년 째 지속중이거든... 친구가 솔직히 너무 별로라는데 정말 그런가?? 아무나랑 사귀는 건 아냐 나름의 조건이 있고 내 딴에는 눈 높다고 생각해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1/5/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4~6개월 정도 있으면 새애인 생기던데... 그게 한 4년 째 지속중이거든... 친구가 솔직히 너무 별로라는데 정말 그런가?? 아무나랑 사귀는 건 아냐 나름의 조건이 있고 내 딴에는 눈 높다고 생각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