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00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5년 전 (2021/5/16)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해모태... 누구보다 넓은 가슴으로 사랑했는데 나만 아프잖아
대표 사진
둥이1
감정이 한 일이니까 이성으로 정리 안되는게 맞아
넒은 가슴으로 사랑했는데 어떻게 아프지 않을 수가 있어?
사랑한만큼 아픈게 맞고 그만큼 자라날거야
아프고 답답하고 서럽고 억울하고 다 해
지금 사랑에 아파해줘야 잘 흘려보내지
당연한 거니까 이해하려 하지말고 느껴지는대로 느껴주자 되도록 빨리 흘러가주길 바라면서
너무 많으 아프지 않았음 좋겠어
그런 사랑한 너를 사랑해줘 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 여잔데 2-3년뒤에 결혼하고 싶으면 대학원생 만나는건 시간낭비일까? 2
22:52 l 조회 14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24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16
티안나게 디엠9
22:48 l 조회 18
infj들아 제발 도와줘!!!15
22:45 l 조회 23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17
남익드라 의견좀4
22:44 l 조회 32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6
22:43 l 조회 25
인프피 여익들아 한번만 봐줘5
22:41 l 조회 17
소개팅 사진3
22:41 l 조회 12
사진 남익인데 이거 미련 많이 티나는지 알려줘5
22:40 l 조회 51
30대 미혼 누나들 원래 술 다들 잘마셔?1
22:38 l 조회 15
남익인데 질문있어4
22:37 l 조회 39
썸탈때 스킨쉽빼고 다해?.. 1
22:36 l 조회 33
나 지금 좀 예민한가? 2
22:36 l 조회 10
연애중 공무원 붙었는데 애인 반응이 별로네..
22:31 l 조회 49
나한테 식을것같아서 무서워 3
22:29 l 조회 53
처음부터 이성적 호감 없었는데 사귀다보면 좋아질 수도 있어?1
22:27 l 조회 55
다들 좋아하는 사람 어디서 만났어?1
22:27 l 조회 30
짝사랑 얼마나 해봤어?
22:2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