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선톡하지 않으면 연락 안오는 앤데 답장 하루텀이여도 꾸준히 연락 하는게 낫나ㅠㅠ? 친해지고 싶어,, 근데 접점이 없어서 이제 연락할 소재 고갈 돼간다^^....| 이 글은 5년 전 (2021/5/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선톡하지 않으면 연락 안오는 앤데 답장 하루텀이여도 꾸준히 연락 하는게 낫나ㅠㅠ? 친해지고 싶어,, 근데 접점이 없어서 이제 연락할 소재 고갈 돼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