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퇴근하고 많으면 3일 적어도 하루는 저녁 먹음
주말에도 별다른 약속 없으면 토일 내내 만남 점심은 거의 꼭 같이먹고 저녁은 내가 집에 일찍 가야하는날이면 못먹고
이게 1년 넘는기간동안 유지됨
근데 평일에 내가 너무 힘들어하는 프로젝트를 해서 토여일 오전까지 출근햇거든 주말에 너무 피곤할것같으니 쉬자 하고 토요일은 할거 같이하고 점저는 어쩌다보니 겹지인들 껴서 먹게됐고 일요일은 아침 일찍 내가 상대 집 가서 장봐다가 두고 쭉 잤는데.. 둘이 토요일 저넉먹을생각이엇는데 다른사람껴서 먹게되고 일요일은 쭉 잤다고... 계속 화낸티를 냄...
주말에 쉬는것도 불만이면 안만나는게 답 아닌가? 안만나는건 또 안되는것같음 모르겠어 나 30대고 상대 20대후반이야 직장인들 일반적으로 주에 얼마나 만남?? 내 개인약속 잡는것도 눈치보이고 다 답답해 죽겟어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