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78l 0

짱구도 역시 민초파구나 근데 훈이는 뭐니 | 인스티즈

 
1개월 전
익인1
잡초맛파
•••답글
익인1
아 짱구 멍기엽내 진짜
•••
1개월 전
익인2
훈이 뭐야 샤인머스켓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
청포도샤베트..?
•••답글
1개월 전
익인4
저거 후니 메론
•••답글
1개월 전
익인5
메론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녹차랑, 멜론맛이야 저거
•••답글
1개월 전
익인7
초코나무숲에서 초코 빼고 주세요 한 맛
•••답글
익인29
진짜... 너무한다
•••
익인7
너 배라 알바생이구나?
•••
익인29
아니... 그냥 초코나무숲에서 초코를 빼면 뭔 맛으로 먹나싶어서
•••
익인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8
짱구는 훈이머리 떼먹는거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저거 민초는 훈이 주려고 산 거 아니었던가??
•••답글
익인14
나도 이거 얼마전에봤는대 맞을걽ㅋㅋㅋㅋ메론이 자기 먹을라고산거
•••
1개월 전
익인12
서로 친구오면 주려고 두 개 샀는데 둘 다 두개 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착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서로 자기가 먹을맛은 메론 고르고 원플원이라해서 상대방에게 줄맛을 민초, 녹차 맛 고른거임 훈이는 민초 있으면 먹는다 했고 짱구는 민초 왜 먹는지 모르겠더라 이런식으로 말함 근데 짱구도 옛날에 배라가서는 민초골랐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ㄴㄴ 짱구가 훈이걸로 민초 고른거고 훈이가 짱구 주려고 녹차 고른건데 짱구가 자기는 민초 왜 먹는지 모르겠다고 훈이는 과연 좋아할까 궁금해서 샀다고 그랬어 훈이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짱구 민초 싫어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짱구 민초 안 좋아함
•••답글
익인17

증거 영상 첨부합니다.

•••
익인22
짱구 참미각 민초는 이해 불가지
•••
익인24
크...울짱구 역시~~~
•••
글쓴이
충격...
•••
1개월 전
익인18
저거 훈이주려고 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와 여기 익들 짱구가 민초 안 좋아하는 것도 알고... 친구인줄 짱구 잘알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왜 합성같냐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짱구 반민초단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아니 근데 짱구 웃김 19기에선 철수랑 민초 먹어놓구 갑자기 훈이 주더라 ; 배신감 들어
•••답글
익인24
그떄 먹어보고 고마 식겁한거라~~~
•••
1개월 전
익인25
짱구 넘귀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짱구 반민초!!~~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훈이는 머리가 민초잖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짱구 민초 먹던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근데 일본에서도 민초가 이슈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식욕/수면욕/성욕/배설욕] 순서 뭐야??762 13:02 14527 2
❣️❣️헐 익들 이거 대박사건❣️❣️❣️706 13:46 21578 4
내가본 뚱뚱한분은 짧은치마 왜 입는거야,,?428 14:37 17137 1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인스타 프로필에 '여자연락금지' 써달래..359 19:55 4894 3
반려동물 유기견 입양하고 내가 강아지 앞에서 총 5번 쓰러졌거든169 8:47 43583 40
43740786 만화카페에 고양이만 없으면 가는데...ㅠㅠ 20:34 1 0
43740785 강의평가 시험 치고 하는 거 아니야?? 20:34 2 0
43740784 기브앤테이크 잘 안되는 친구들 있어? 20:34 5 0
43740783 메인이랑 서브를 국어로 바꾸면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20:34 8 0
43740782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짝녀 애인 생긴건지 상메 좀 봐주라 20:34 9 0
43740781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있는걸까 아님 없는걸까.... 20:34 4 0
43740779 피부 이정도면 몇호 정도야? 20:33 15 0
43740778 필라테스는 기초체력이 안되면 좀 어려워??? 20:33 7 0
43740777 다들 저녁 뭐 먹었어?2 20:33 9 0
43740776 씨유 군고구마 일년내내 해줫으면 ㅜㅜ 20:33 5 0
43740775 뜬금없는데 미국이란 나라도 참 대단하긴하다 역사도 별로 안긴데 강대국이된게 20:33 14 0
43740774 한 달동안 샐러드만 먹고 살 수 있겠지..?2 20:32 17 0
43740773 힉힉호무리 힙힙펌 이런거 더 아는사람??7 20:32 19 0
43740772 고졸익 있어? 지금 무슨일해?1 20:32 10 0
43740770 다들 부모님이랑 뭐 땜에 싸워?6 20:32 12 0
43740769 보다나 고데기 불 깜빡거리는거 뭐야????5 20:32 14 0
43740768 비행기 기내에 배터리 들고타면 다 되는거지..? 20:32 8 0
43740767 나 솔직히 학폭 가해잔데3 20:32 44 0
43740766 자전거점 가서 바퀴에 바람 넣었는데 펑크났어 20:32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20:32 ~ 6/18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8 20:32 ~ 6/18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