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07l 2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일처리 뭔데 ㅋㅋㅋ... 당황스럽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
와 일처리 개에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징난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
와우 어디길래 .. 일처리가 ㅜ
•••답글
글쓴이
일단 대구임.. ㅠㅠ
•••
1개월 전
익인7
아 에바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ㅋㅋ 공가쓰고 간거라 확인서 달라햇는데 생일틀려서 다시 갔더니 두번째는 날짜 잘못적어줌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오마이갓... 개에바
•••
1개월 전
익인9
따져야지 이런건 ... 그 실수 하나가 얼마나 큰건데
•••답글
글쓴이
그냥.. 가만히 있었음 ㅠㅠ 집와서 생각해보니까 이럴수가 있나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와 근데 그 간호사도 엄청 당황했겠다 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구니까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랑 간호사랑 둘 다 당황해서 뭐지뭐지 하고있었음 ㄴㅋㅋㅋㅋ그래도 일은 제대루 하셔야죠.!!! ㅠㅠ
•••
1개월 전
익인13
진짜 왜 확인을 안하는걸까?? 나도 저번에 큰병원으로 옮길때 제출 서류에 왼쪽 골반 다쳤는데 오른쪽 골반으로 되어있었음ㅎ
•••답글
글쓴이
엥.. 진짜?? 따졌나????!
•••
익인13
생각해보니까 못따졌네?!! 그냥 어이가 없어서? 멍하게 이거 반대로 되어있는데요 했어 하하핳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72 06.21 23:22 50209 57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18 06.21 18:56 44050 48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403 5:53 13856 0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15 1:43 20009 16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7 06.21 21:25 2972 0
43793197 화장실에서 아무리 힘줘도 안나오먄 안마려운거겠지? ㅠㅠ 11:39 1 0
43793195 과단톡에 자꾸 맞춤법 틀리는 사람이 있는데 11:39 3 0
43793194 대학교 4학년 통장잔고 사공! 11:38 5 0
43793193 혹시 컬러립밤? 추천해 줄 익인 있니ㅠㅠ 11:38 2 0
43793192 에어비앤비 써있는 금액이랑 결제금액이랑 다른 경우는 왜 그런거야? 11:38 4 0
43793191 아이폰13프로 브론즈?? 컬러 렌더링이래..2 11:38 18 0
43793190 신라면은 언제부터 맛없어진거지? 11:38 7 0
43793188 성형외과가면 무슨 일 하는지 물어봐?1 11:38 12 0
43793187 학폭 당한 증거 모아놓을걸 11:38 14 0
43793186 애플워치 산 익들 만족해? 11:38 8 0
43793185 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 화장어플 썼는데 11:38 6 0
43793184 애드라 트렌비 가방 다 정품 맞지???1 11:38 5 0
43793183 아 춘천 결국 또 이러냐 11:37 11 0
43793182 키 170인데 상의 티셔츠 48이면 넘 짧을까?? 11:37 7 0
43793181 [루머] 2021 아이폰 관련 소식 몇 가지🍏🍎📱 11:37 30 0
43793179 보통 ~살인데 ~없으면 망한 인생이다 이런 애들1 11:37 10 0
43793178 얼굴 모르는데 좋아할 수 있다고 생각해?2 11:37 8 0
43793177 이성 사랑방 내 성격 이상해??2 11:37 11 0
43793176 손톱 물어뜯기 장인 이모씨 바디 기루기 스타트2 11:37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1:36 ~ 6/22 1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1:36 ~ 6/22 1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인천 진짜 큰일났네 98
실화입니까? 인천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