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96l 0
아님 상관없으려나
 
26일 전
익인1
일 잘하고 잘 웃으면 상관 X
•••답글
26일 전
익인2
상관없지...
•••답글
익인2
친구 없어보인다는게 어떤거냐에 따라 다르지만
•••
26일 전
익인3
근데 그 웃음 없고 낯 많이 가리고 말할 때 사람 눈 못마주치면 탈락시키긴 하더라
•••답글
익인11
익인14
33 이런 성격이면...
•••
익인22
44 낮가리는 성격 안뽑으려함
•••
익인24
55 이건 맞더라 나 알바했던 곳 사장님들 피셜 이런 사람 안 뽑는다고 함
•••
26일 전
익인4
나 친구 없는데 잘만 뽑혀 근데 윗 댓글 말은 맞는듯
•••답글
26일 전
익인5
친구 없어보이는게 어떤 이유냐애 따라 다를듯 근데 딱 보고 친구 없어보이는게 느껴질 수가 있나?
•••답글
26일 전
익인6
보통 친구 없어보인다는 게... 내성적으로 보인다는 말이면 마이너스 요소긴 하겠지
•••답글
익인23
26일 전
익인7
친구 없어보이는게 어떤거야??
•••답글
26일 전
익인8
내성적이고 낯가리는걸 말하는거라면 서비스직에서는 외향적인걸 선호하니까 맞는말이지
•••답글
26일 전
익인9
내성적인거를 말하나?..근데 보통 활발해보이고 그런애들이 많이뽑히더라
•••답글
26일 전
익인10
나도 친구 없고ㅋㅋㅋ 내성적이지만 면접 볼 때는 약간 난 인싸다!!! 최면 걸고 보니까 다 성격 좋다고 하고 알바 면접 다 붙긴 했었음 아무래도 사람 대하다보니 외향적인 걸 선호하는 듯
•••답글
26일 전
익인12
아니 상관 없지
•••답글
26일 전
익인13
목소리 작은거 아니면 별로
•••답글
26일 전
익인15
친구없어보이는 느낌이 뭔지 모르겠는데
목소리작고 , 눈 못마주치고 , 대답에 힘이없고 그러면 잘 안뽑음

•••답글
26일 전
익인16
사회성 안좋으면 안뽑지
•••답글
26일 전
익인17
친구없어보인다는게 좋은 의미는 아니니까 플러스는 아니겠지 당연히
•••답글
26일 전
익인18
친구 없는 건 말하지않는 이상 모르지않아? 조용조용하고 목소리 작고 소극적인 자세로 보이면 안뽑긴할듯
•••답글
26일 전
익인19
상관없...
•••답글
26일 전
익인20
친구 없어보인다는 게... 뭐 조용하고 말 잘 못 꺼낼 것 같고 그런 의미로 한 거면 그렇지 무조건 밝고 명랑
•••답글
26일 전
익인21
낯가려 보이면 안뽑을수도
•••답글
26일 전
익인25
친구 없어보이는게 티나면 안뽑겠지..? 보통 면접 짧게 보는데 그 사이에 그게 티 난거면
•••답글
26일 전
익인26
ㄴㄴ나 친구 없는데 알바 면접 맨날 프리패스였음
•••답글
26일 전
익인27
면접 보는 사람이 몇인데 그 중에 젤 나은 사람 뽑은거고 못나서 떨어진 거 아님 우선순위 2위였을수도 있자너
•••답글
26일 전
익인28
친구 없어보이는게 뭐지??? 쎄한 사람은 안뽑긴 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거 고르고 mbti 알려주랏2498 06.13 11:04 51418 19
이성 사랑방 술 담배 둘 다 안하면 여자들이 싫어함1135 06.13 21:48 35039 21
급식이 이미지 망쳐놓은 식재료 뭐라고 생각해??1170 06.13 13:20 46963 11
여자들은 서열 없어?733 06.13 17:18 37073 13
익명뷰티 여드름 흉터 죽고싶어요....235 06.13 22:13 8453 12
43662802 동양인은 아시아인만 포함돼? 2:10 1 0
43662801 경영쪽을 가는게 좋을까 볍쪽으로 가는게 좋을까 2:10 1 0
43662800 요새 글 올라오는거보면 참 불편한 것도 많은거 같음 2:10 2 0
43662799 성인 돼도 가슴은 계속 자란다 2:10 3 0
43662798 펜하 은별이가 불안할 때 왜 머리 넘기는지 알겠더라 2:10 4 0
43662797 인스타 엄청 열심히 하는 친구 있는 익인들아 2:10 10 0
43662796 과 간식행사 할 때마다 간식 받는 사람 학생회 입장에서 어때?1 2:10 14 0
43662795 친구들한테 말 안하고 반수할건데 만약에 만나자그러면 어떻게 말해야하지 2:09 4 0
43662794 수학 모고 4뜨는데 수능 때 1 뜰 수 있을까.. 2:09 10 0
43662793 이성 사랑방 가볍게 썸남한테 줄선물뭐가 있을까?1 2:09 8 0
43662792 아이폰12 사기 vs 아이폰13 하기1 2:09 6 0
43662791 해외배송 좀 해봤다하는 익들아 2:09 9 0
43662790 그알 개구리소년 사건 댓글 소름돋아 2:09 35 0
43662789 대학교 지금 시간에 불켜져 있는데 2:09 14 0
43662788 바퀴잡음ㅠㅠㅠㅜㅠㅠㅠ사진X 2:09 6 0
43662787 에메필 사이즈가 찐 가슴사이즈면 얼마나 좋을까…1 2:09 11 0
43662786 코에 왕뾰루지 어떡하지 2:09 6 0
43662785 이런피부 진짜 오뜩해??? 40 (ㅎㅇㅈㅇ)2 2:09 43 0
43662784 티비에서 일반인들 면먹는 장면을 보는데 우리나라사람들2 2:09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디도스 공격 대응 진행 상황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2:08 ~ 6/14 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4 2:08 ~ 6/14 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역대 가요대축제 중 레전드로 꼽히는 무대 99
k-지니가 되어버린 연자 선생님 방탄소년단이 백댄서로 서는 갓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