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7468l 1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이전111213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싫어하는건 진심이구나..ㅋㅋㅋ
저번에 좋아하는 영화보다 훨씬 많이 달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03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이랑 곡성
•••답글
1개월 전
익인1304
어른들은 몰라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305
인간지네?????? 와 그거 학교에서 보는데 ㄹㅇ 웩이야 웩 고어물 원래못보기도하는데 그냥 그영화는 웩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297
덩케르트
•••답글
1개월 전
익인1306
나는 몬몬몬이라는 태국영화인가 영화잇는데 영화내용가 별로였다기보단 거기나오는 귀신? 괴물이 나한테는 너무역겹게생겨서 트라우마생김.. 생각도하기싫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07
컨저링... 무섭다더니 드릅게 시시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297
작은아씨들
•••답글
1개월 전
익인1310
인간지네
•••답글
익인1311
아 미쳣ㅆ다 아 ... 아 어떡해 아 이거 생각도 못했는데 갑자기 떠오름 아.. 아악!!!!!!!! 진짜 ㅇㅈ 개최악 사상최악 인류최악의 영화
•••
익인1350
아ㅋㅋㅋㅋㅋㅋㄹㅇ 나도 잊고 살았는데 떠오름 …………..🤦‍♀️
•••
1개월 전
익인1311
조커, 7년의 밤 진짜 인생 최악의 영화 돈주고 보라고해도 안 볼 영화 으
+ 웟댓보고 생각남.. 인간지네 진짜 이거 나한테 보라한 친구 개패고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12
아이언맨...
ㄹㅇ 언니랑 둘이서 재미없다고 계속 그럼
여파로 둘이 마블 영화 하나도 안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313
키싱부스 ㅋㅋㅋㅋ ㄹㅈㄷ 아서 다들 비꼬는 재미로 보는데 인생 영화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14
인간지네....
•••답글
익인1316
헐 먼 내용이야 무서워서 검색 못 하게ㅆ다..
•••
익인1314
그...고어물인데...내가 엥간한 고어물 다봤는데 제일 더럽고 내용없고 기분나쁜....사람들을 이어ㅅ...응....
•••
익인1316
헐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궁금중 싹 사라진다..
•••
익인1316
아니궁금증
•••
1개월 전
익인1315
1개월 전
익인1317
난 피에타랑 마츠코의 어쩌구 일상인가??? 아무튼 전남친이 자기 인생영화들이라해서 기대하고 봤다가 너무 어두운 내용에 충격받고 그 뒤 며칠동안 기분 찜찜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18
해치지 않아
완벽한 타인
레디플레이어원... 이건 티비에서 중간중간 보다가 노잼이라 탈주해 맨날

•••답글
1개월 전
익인1319
7번방이었나 그 7호실이었나 그거 제일 최악
•••답글
1개월 전
익인1320
겟아웃 넘 소름돋고 섬뜩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21
1개월 전
익인1322
라라랜드...세번 시도 했는데 세번 다 너무 재미없고 졸려서 자버림 오프닝 노래 부르는 부분을 넘어 본 적이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23
엄.........없능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324
브이아이피
•••답글
익인1335
ㄱㄷ) 익잡 연예인 언급 금지야!
•••
익인1324
오옹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1325
와 인랑 나두... 제작자나 배우 분들한텐 죄송하지만 넷플로 보길 잘했다고 생각한 영화... 보다가 잠들고ㅎㅎ 다시 돌려서 끝까지 보긴 봤는데 뭔 내용인지 1도 모르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27
베리드 진심 두번다시 안보고 싶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28
해무…… 내 기준 너무 잔인해써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329
1개월 전
익인1330
라라랜드..시빌워..
•••답글
1개월 전
익인1331
골든슬럼버
•••답글
1개월 전
익인1332
워낭소리
•••답글
1개월 전
익인1333
소녀괴담
•••답글
1개월 전
익인1334
차형사
돈과 시간이 동시에 아까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36
진차 인랑 생각하면서 들어왓다 그리고 아쿠아맨
•••답글
1개월 전
익인1337
스타이즈본 음악빼곤 남는게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38
살아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39
골든슬럼버 진짜 개노잼
•••답글
1개월 전
익인1340
1개월 전
익인1341
인랑... 역대급임 보면서 뭔지도 모르겠고 영화 보다가 중간에 나온 거 내 인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인 듯 웬만해서 다 보는데 인랑은 오바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42
프랭크,, 갬성영화좋아하는데 증말별로엿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44
1개월 전
익인1345
1개월 전
익인1346
나 영화에 되게 헤프구나ㅋㅋㅋㅋㅋ모르는 영화 말고 다 그냥 저냥 재밌게 봤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47
모털엔진 로봇인가 뭔가만 좀 안쓰럽고 개노잼
•••답글
1개월 전
익인1349
검사외전...초반부터 거하게 자다가 옴
•••답글
1개월 전
익인1350
판의미로 ㅋㅋ 디즈니스러운 그런건줄 알았는데 …..^^
•••답글
1개월 전
익인1351
1개월 전
익인1353
유열의 음악앨범...
•••답글
익인1353
ㄹㅇ 영화관에서 휴대폰 절대 안키는데 시간확인하려고 엄청 봤어,,사람들도 휴대폰 많이보더라
•••
1개월 전
익인1354
유열의 음악앨범
•••답글
익인1354
ㅋㅋㅋㅋ 윗댓이랑 겹치네
•••
익인1354
나 진짜 영화알못이라 그냥 오~재밌네 하고 보는데 유열은 ... 절대 영화볼때 화장실 안 가는데 그냥 나가서 똥싸고 느긋하게 들어가서 눕는 영화관이엇는데 걍 누워서 잠..
•••
1개월 전
익인1355
크리스마스의 황당한 악몽..너무 재미없어서 영화보면서 처음으로 화났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56
나 영화 좋아해서 많이 봤는데 왜 딱히 생각나는게 없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57
브이아이피
•••답글
1개월 전
익인1358
365일..... 그리고 날씨의 아이... 이터널 선샤인이랑 수면의 과학.... 내 생애 최악의 영화들
•••답글
1개월 전
익인1359
인터스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360
1개월 전
익인1362
1개월 전
익인1364
퍼니게임
절대 궁금해하지마시오

•••답글
익인1364
개인적으로 별로였던건 더 랍스터
누구나 아는 뻔한 얘기를 하기 위해 공감 안가는 세계관을 만들었다는 느낌 (어릴적부터 로맨스감정이란게 미디어적 환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영화의 메시지가 진부했음)

•••
1개월 전
익인1365
리얼 어스
•••답글
1개월 전
익인1366
철벽선생
여주 귀여워서 보러갔는데 갑자기 프리큐어도 아니고 사람들 호감도 보고 눈에서 하트 튀어나오는 효과 등 애니메이션처럼 과한 효과와 항마력 딸리는 내용...근데 스토리까지 진부해... 나랑 내 친구 커플 이렇게 4명이서 보기 시작했는데 커플도 나가고 우리도 나가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368
1개월 전
익인1369
라라랜드, 독전
•••답글
1개월 전
익인1370
겨울왕국..
•••답글
1개월 전
익인1372
너의 이름은
•••답글
익인1372
약간 개연성없는 억지 벅참 느낌..?
황혼의 시간 !!!!!

•••
1개월 전
익인1373
걸캅스. 처음으로 땅에 돈 버리는게 낫겠다 생각한 영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374
1개월 전
익인1375
다운사이징
•••답글
1개월 전
익인1376
신과함께 뭔가 대사같은게 유치하고 너무 뻔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77
라스트 갓 파더…내가 이걸 극장에서 봤다니…
•••답글
1개월 전
익인1378
라라랜드 겨울왕국2
•••답글
1개월 전
익인1379
서울역 ㅋㅋㅋㅋㅋㅋ부산행 후속작 애니메이션으로 나온거 보다가 영화관에서 첨으로 나옴 .. 난일단 내가 스토리 이해안돼면 노잼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380
파닥파닥? 어릴때 가족들이랑 보고 충격먹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81
1개월 전
익인1382
리얼... 엄마랑 나랑 영화에 후한데 둘다 돈아깝다고 한 영화 ㅌ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1383
SX테잎 이라고 아니,,?
왓챠 별점으로 다들 0.5를 주는 영화!!

영화관에서 봤는데.. 진심 익들이 말한 영화들이 훨씬 좋은 영화라고 장담할 수 있음

•••답글
27일 전
익인1384
7광구... 죽지를 않아
•••답글
이전111213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걸핏하면 소고기 먹는 집 흔해...??835 06.24 19:15 40842 9
나 탈북자인데 궁물 받아 !!1084 06.24 20:46 43167 49
서울의대 vs 1군 아이돌492 2:32 19797 8
발레판 엄청 기괴(?)하다...408 06.24 22:30 22990 23
본인표출간만에 촉인 왔습니다 💚446 06.24 23:27 4963 7
43840901 이성 사랑방 둥들은 헤어지고 나서 현타 올때 있어? 12:46 1 0
43840900 티빙으로 TVN꺼 다 볼수있어??? 12:46 1 0
43840899 오 새내기 성적 떴는데 12:45 1 0
43840898 이성 사랑방/ 연락 계속 이어가려고 해도 될것 같애? 내가 눈치 없이 말 붙이는것 같은지 봐주라 12:45 1 0
43840897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 골라줄 사람 12:45 1 0
43840896 고추바사삭 시키면 그 소스 2개도 같이 딸려와유???? 12:45 1 0
43840895 카톡에서 이거 무슨 뜻이야? 12:45 1 0
43840894 약 먹어야되는데 죽 한숟가락만 먹은 다음에 약 먹어도 돼? 12:45 1 0
43840893 아이폰에서는 갤럭시 모션포토로 찍은거 못 봐?ㅠㅠㅠ 12:45 1 0
43840892 1교시를 사랑하는 우리 전공교수님 ㅎㅎㅎ... 12:45 2 0
43840891 아침 먹은지 2시간 됐는데 누워도 되겠지..? 12:45 2 0
43840890 끼야아아앗 퇴사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마지막 월급 들어와서 부자됐다!!!!! 12:45 3 0
43840889 알바 사장님께 이번 주까지만 나온다고 어떻게 문자 드릴까? 12:44 3 0
43840888 넷플 브리저튼 카페에서 봐도 될까…? 12:44 4 0
43840887 오늘 월차라서 주말같다 12:44 4 0
43840886 친구랑 같은 병원에서 검사하고 오늘 결과지를 따로 받아왔거든? 이거 둘 다 맞는.. 12:44 8 0
43840885 사진 둘중에 뭐가 나아? 아님 둘 다 이상해? 12:44 6 0
43840884 쏘카 뒤에 초보 붙이고 운전해도 돼??? 일년은 넘었는데 아직 무서워서ㅜㅜㅜ 12:44 6 0
43840883 이런 얼굴형이면 어떤 머리가 어울려??ㅠㅠ 12:44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2:42 ~ 6/25 1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12:44 ~ 6/25 12: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