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41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6
이 글은 5년 전 (2021/5/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음..내 친구가 패디과 학생인데 친해진 남자분이 내 사진보고 소개 시켜 달라고 했대!.. 옷 입는게 개성이 세다고는 들었는데 인스타 보니까 긴 청치마, 플리츠스커트 좀 짧은거... 그런거 입으시더라고.. 내가 약간 패션을 빠삭해서 아는건 아니라서 엄청 당황스러웠거든..? 내가 보수적인걸까..?
대표 사진
둥이1
부담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노상관
나도 패디과 다니긴 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긴건 가끔 괜찮은데 짧은건 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긴건 상관없는데 짧은건 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안 입는데,, 남친으로는 조금 부담스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싫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ㄴㄴ 부담스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이면 노상관 애인이면 싫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솔직히 내취향 아녀서 이성적인 감정 안들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실ㅎ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남이면 상관 없는데.. 애인이면 조금...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저분을 받아들이기엔 내 그릇이 아직 작아서 안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짧은건 당황스럽네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어떤 스타일인지 잘 모르겠네 난 긴 치마 레이어드 한 거는 스타일리쉬해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미니스커트 아닌 이상 난 괜찮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핏 좋은 분이 입으시면 나 환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입는 건 자유인데 애인으로는 ㅎㅎ 그냥 친구로 지내면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아직 일반인들도 거리낌없이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아니다보니 만약 사귀고 그냥 둘이 사진찍고 놀거나 할때 입으면 괜찮음 명품브랜드에서도 남자치마 종종 나와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패디과라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장담하는데 여기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도 대부분 감당못해 ㅋㅋ 무슨 스코틀랜드 전통복장도 아니고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에서 남자가 치마를 입는 문화가 거의 없는데 그 전세계적인 문화양상을 거스르고 치마를 입는 남자가 자신의 남자친구이다? 남녀평등어쩌구 하면서 좋게 보려 노력해도 남친의 치마를 볼 때마다 스스로 학습된 문화적, 사회적 고정관념이랑 하루종일 충돌할거고 그걸 이겨낸대도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지칠게 눈에 훤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어울리면 멋있긴 하던데 내 취향이랑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실제로 봣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놀랐고 멋졌음..! 한번 보고 결정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신경 안쓰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패디관데 별로 .. 개취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싫어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어울리면 뭔들인데 웬만하면 어울리기 힘들지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본인 취향이니까 별로 이상하다고까진 생각 안하는데, 이성적으로 매력이 느껴지진 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부담스럽긴한디.. 그거만 입는건 아닐테니 만나는 볼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좋을거 같은데 같이 예쁜 옷 보고 남자친구가 옷을 다양하게 입으니까 골라줄 수 있는 것도 많아지잖아 내가 남자친구 옷입히기 하는거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긴건 괜찮은데 짧은건 쫌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무 생각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만큼 쫌 깨어있고 그럼 상관없고 좋은데 뭐랄까 대화했을때 그런느낌은 또 아니라면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싫어 평범한 거 좋아해서... 남들 시선도 감당 못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엥 짱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싫어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멋져 친구로는 조은데 남친으론 어려울듯 내가 패고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8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8
애인이 사친 인스스 답장으로 예쁘다고 해주는거 이해가능?5
16:59 l 조회 11
헤어졌다
16:58 l 조회 15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2
16:57 l 조회 7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2
16:49 l 조회 24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5
16:44 l 조회 52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50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9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35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32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38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36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2
16:27 l 조회 32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5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1
16:25 l 조회 134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6
16:22 l 조회 58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30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33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