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음..내 친구가 패디과 학생인데 친해진 남자분이 내 사진보고 소개 시켜 달라고 했대!.. 옷 입는게 개성이 세다고는 들었는데 인스타 보니까 긴 청치마, 플리츠스커트 좀 짧은거... 그런거 입으시더라고.. 내가 약간 패션을 빠삭해서 아는건 아니라서 엄청 당황스러웠거든..? 내가 보수적인걸까..?| 이 글은 5년 전 (2021/5/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음..내 친구가 패디과 학생인데 친해진 남자분이 내 사진보고 소개 시켜 달라고 했대!.. 옷 입는게 개성이 세다고는 들었는데 인스타 보니까 긴 청치마, 플리츠스커트 좀 짧은거... 그런거 입으시더라고.. 내가 약간 패션을 빠삭해서 아는건 아니라서 엄청 당황스러웠거든..? 내가 보수적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