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촉
내 스토리는 다 읽으면서 연락은 안 보고 그냥 얘 마음을 모르겠어 우리 진짜 끝이야? 난 아직 못 끝내겠는데... 나 진짜 아무 일도 손에 안잡혀... 너무 우울해.. 얘는 내가 질린거야? 그렇게 나 지켜주겠다고 했으면서 이렇게 돌아선다고...?| 이 글은 5년 전 (2021/5/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촉 내 스토리는 다 읽으면서 연락은 안 보고 그냥 얘 마음을 모르겠어 우리 진짜 끝이야? 난 아직 못 끝내겠는데... 나 진짜 아무 일도 손에 안잡혀... 너무 우울해.. 얘는 내가 질린거야? 그렇게 나 지켜주겠다고 했으면서 이렇게 돌아선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