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그냥 인생이 의미 없게 느껴짐 열심히 살아 봤자 남는 것도 없는데 왜 열심히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고 남들은 다 열심히 살고 있는데 나만 이러는 것 같고 현타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