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친한 친구 무리는 나 포함 세 명이고 요즘 조금 친해지게 된 애가 한 명 더 있는데 어제 어쩌다가 나 빼고 셋이서 단톡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 원래 친한 무리 애들은 거기서 남자 얘기 많이 하는데 나는 순수해서 지켜 줘야 되니까 초대 안 한 거라고 그러는데 나 빡치는 거 이해 가능? ㅠㅠ 아니면 내가 요즘 친해진 애랑 옛날에 같이 과제 하다가 너무 답답해서 미쳐 버릴 뻔해서 걔가 딱히 좋게 보이지가 않는데 그래서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