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불닭 유행할 땐 맵찔이라 손도 못 댔는데 어제 한 입 맛보고 나서 갑자기 먹고싶어짐ㅠㅠ 막 치즈도 넣고 마요네즈도 넣고 해서 덜 맵게 먹는 것 같은데 익들만의 레시피 있나 궁금해!!! +소스 덜 넣기 안됨 뭔가 더 넣어먹고싶어서 올린거임
| 이 글은 5년 전 (2021/5/30) 게시물이에요 |
|
한창 불닭 유행할 땐 맵찔이라 손도 못 댔는데 어제 한 입 맛보고 나서 갑자기 먹고싶어짐ㅠㅠ 막 치즈도 넣고 마요네즈도 넣고 해서 덜 맵게 먹는 것 같은데 익들만의 레시피 있나 궁금해!!! +소스 덜 넣기 안됨 뭔가 더 넣어먹고싶어서 올린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