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1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그럼 알아서 좀 피해주던지 

내가 대놓고 밀친것도아니고 안비켜주는데 문은 열려있으니까 그런거자나ㅋㅋ 

그럴거면 자차타라고ㅋㅋㅋ지하철에서 왜 소리지르고난리야 

진짜 개빡침 

 

익인들은 민다고 소리지르는사람본적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민다고 소리지르는 건 못봤는데 노인석 앞에서 서서 간다고 길막했다고 욕먹은적은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 지하철타면 가끔 기분나쁠때가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상이야. 밀지마~!~! 이러고 고래고래 소리지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일상이야??! 나는 대놓고 나한테만 소리지르더라고...아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문 열렸는데 안나가고 소리 지르는 사람들한테는 조용히 뒤로 숨어 들어가서 진짜로 밀어. 시끄러워 죽겠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ㅋㄱㄱ진짜 시끄러워
지하철에 예민한사람들 너무많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1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1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
12:11 l 조회 2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2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5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2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1
12:10 l 조회 25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1
12:10 l 조회 11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3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4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25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6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