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가 유달리 체취가 강한편이야ㅠㅠ 겨울에는 그래도 괜찮은데 여름 되면 꿉꿉한 냄새에 거기다 장마철까지 오면 어우 집에 왠 꾸리꾸리한 냄새가 막 풍겨서 옷에까지 배는느낌이라ㅠㅠㅠㅠ 냄새를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겠어.. 참고로 강쥐 목욕은 3주에 한번하는데 여름 되면 2주에 한번 해 이 이상으로 하면 피부 안 좋아진다해서.. 시츄 키우는데 특히 시추는 목욕 많이 하면 피부 오히려 안좋다하네 쿠팡같은데서 파는 탈취제나 그런거 효과 있는편이야? 어떻게 잡니퓨ㅠㅠ 이제 여름와서 슬슬 집에 이상한 냄새나ㅠ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