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57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질문좀...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어렸을 때긴 한데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일단 법원에서 서류 한장 안 날라오고 소송 건단 내용을 채권자한테 받긴 했는데 법원에선 연락 받은 게 전혀 없어.. 근데 빨간딱지 붙을 수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글고 지금 우리집이 전센데 지금 우리가 주인한테 사정해서 보증금을 금방 쓰고 돌려주겠다고 하고 이 돈으로 다른 빚을 갚은 상태야.. 그러면 빨간딱지 붙이러 오는거면 우린 길거리 나앉게 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법원에서 연락받은게 없으면 바로 붙이러 오진 않을텐데.. 그리고 빨간딱지 붙어도 바로 길거리 나앉진 않았어
한 7살땐가였는데 빨간딱지 붙은채로 물건 쓰고 금방 채무 해결했던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이 집이 지금 상태론 보증금도 없는 상태라ㅜㅜㅠㅠ 당장 쫓겨나는거 아닌가 싶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리는 좁지만 그래도 우리집이긴 했어서 집주인이 어떻게 나올지에 따라 다르지 않으려나.. 빨간딱지 붙으면 보증금도 당장 돌려받기 힘든 상황이라는걸 집주인이 깨달을텐데 아 쓰니 걱정되긴 하겠다.. 친가나 외가 조부모님은 돌아가셨어? 그래도 그분들 집에 조금 얹혀살고 좀 참고 살다보면 다시 일어날 수 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친가랑은 연락이 끊겼고 외가는 지방이라...ㅜㅜㅜ 하 진짜 걱정이다 근데 법원에선 서류 한장을 준 게 없는데 이게 언니가 진 빚인데 언니 말론 이미 소송이 진행 됐다면서 서류 한장 없고 우리가 사건번호 하나 모르는 게 말이 안돼.. 지금 채권자한테만 이렇게 문자가 온 상탠데 이거 소송 들어갈거란 통보만 한 거 아닌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에게
이게 채권자한테 온 문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단은 법원가서 상황 판단을 하고 법률관리공단인가 거기서 무료 자문을 한다고 들었거든? 아니면 지식인 통해서든 설명 듣고 대처방법을 생각해보는게 맞는거 같다..
파산을 하든 뭐든.. 우리집도 동업자가 가족명의로 사기치고 다녔다가 골치아프게 껴서 소송 휘말리고 결국 입증실패&피해자 선처(가족이 공범 아닌거 아셨거든)로 징역은 면하고 벌금이 소유 재산 이상으로 나왔는데 파산신청하니까 그래도 월세집이라도 구할 금액 정도는 남겨주더라
진짜 길거리에 나앉을 정도로 몰리진 않을거야
꼭 상담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ㄱ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윗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나도 모르겠어... 미안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웅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9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8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5
3:07 l 조회 10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1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3
3:06 l 조회 20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13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40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5
3:05 l 조회 16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1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9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38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25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0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1
3:00 l 조회 66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2
2:59 l 조회 28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2
2:5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