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59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1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22여익 이런치마 사고싶은데 | 인스티즈 

22여익 이런치마 사고싶은데 | 인스티즈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2는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은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에서 비슷한옷입은 여성분 봤는데
넘 이뿌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는 별로 1은 굿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사야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정보좀 줄수있어?! 나두 2는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에이블리에 드미엘 검색하면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 이쁜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눈 잘못된ㄱㅏ 22억짜리 치마 사겠다는줄 알았네.... 치마 1번이 더 낫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억이면ㅋㅋㅋㅋㅋㅋㅋ
내 맞춤옷이라 해도 안사지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니까 잠결에봐서 ㅠㅠㅠㅠㅠ 근ㄷ 나 저런치마 투피스로 있는데 잘못사면 완전 천쪼가리 빈티나보여.... 브랜드 같은데서 소재딴딴한걸로 잘 보고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참고해서 잘 보구살겡 고마워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은 나도 입는 스타일인데!! 2는 음 치마 잘못입은거같고 2보단 1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흰티에 저거 입고 단화 신고싶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가을에 딱 그렇게 다냤어 ㄹㅇ 진짜 편하고 예뻐ㅠㅠㅜㅜㅜ 치마바지라서 더 편하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엔 좀 무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내가 산 치마는 좀 두께있어서 가을용으로 산거였고든 흰티도 긴팔로샀고! 반팔에 얇은 치마면 괜찮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아 나는 디자인이 봄가을용같아서
여름엔 아닌가 생각해서 물어본거얌!
반팔이랑 입우면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는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은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는 안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는 홀복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둘다이뽀 난 특이한디쟌 조아해사 2두이쁘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비슷헌디자인으로 스파오에도 잇움 적당히 얇고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은 많이 보는 스타일인데 2는 잘 못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은 ㄱㅊ 근데 나도 저런거 살라다가도 아 교복같나 싶어서 망설이게 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같은거 지하철에서 어떤 여성분 입은거 보고 반해서
아 나도 저런거 사야지 하고 오늘 찾아봤어ㅋㅋㅋㅋ
너므 이쁘고 러블리... 딱 데이트용..?찰떡인것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웅ㅇ 근데 난 남친도 없고 짧은 치마는 뭔가 한껏 꾸민 느낌이라 친구들 만날때는 살짝 민망하더라구ㅠㅠㅠㅠ 입고는 싶은데 선뜻 못사겠는 그런 옷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나도 지금 남친없어... 근데 여친룩같은걸 좋아해서..ㅎ
내기준에 꾸꾸는 딱붙는 짧치라서
평상시 옷이라구 생각했는데 뭐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나도 스무살땐 저런거 입었었넹ㅋㅋㅋㅋㅋㅋ 입어입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
9:49 l 조회 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
9:49 l 조회 1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
9:48 l 조회 7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1
9:47 l 조회 2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2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9:47 l 조회 4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3
9:47 l 조회 1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5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6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1
9:45 l 조회 10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70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17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3
9:43 l 조회 36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5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4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18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13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2
9:42 l 조회 23
호칭에 왤케 연연함3
9:42 l 조회 2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2
9: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