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0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진짜 매사에 긍정적인데 긍정적인게 좋은 쪽으로 긍정적인게 아니라 멍청하게 긍정적임 진심으로 대화하다가 답답해서 돌아가실거 같음 세상을 너무 편안하게 살아온건지 아니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답답 머리는 꽃밭 + 성격 대소심 = 환장🤦🏻‍♀️ 아 진짜 돌아버려요..
대표 사진
글쓴이
소심해서 온갖 상황 다 유추하는데 결론은 말도 안되는 긍정결론임 나 진짜 계속 친구하다가 병 걸릴 거 같아서 때려치울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꽃밭 진심 만나다 속터져죽음 걍 생각이 없어 그냥 무임 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차라리 부정적인 생각만 가득한 애는 그래도 머리에 생각이란게 있어 하지만 저런 애? 걍 생각 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ㅇㅈ 긍정적인 건 좋지만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할 부분까지 무조건적으로 긍정적이면.....너무.....솔직히 멍청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오로지 오로지 좋은 쪽 결론임 그거 절대 아니라고해도 아니야~~ 꼭 그러란 법은 없잖아?? 하면서 지 혼자 으쌰으쌰 오짐 아니 꼭 그런다고 니가 무슨 드라마 주인공이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뭔 무조건 착하고 밝기만 한 인소 여주 보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드라마랑 현실 구별 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살려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울한 가정사 그런거 못 털어놓겠음..들으면 엄청 놀라고 어떻게 저런 세상에서 살수있지? 이런 느낌으로 쳐다봐서 우울한 얘기도 못하겠어 그리고 내가 뭐 힘들다고 하면 맨날 긍정적이게 생각해보라고 함 아니 상황이 힘든걸 뭘 어쩌라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내가 힘들다고 그러는데 긍정~ 좋은날이 올거~ 어쩌구~ 진짜 입 개때리고싶음 지는 내 말에 공감 안 해주면서 자기가 하는 말에는 공감 오지게 바람 이봐요 공감도 기브앤테이크라고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그런 애들은 다 똑같이 말하나 보네 계속 얘기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는 기분임 난 심각해서 털어놓으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얘기하잖아 나만 겁나 예민한 사람이 되는 기분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나 더는 못 참겠어서 이제 얘랑 연락 안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막줄 결과물 환장 맞아요 글만 봐도 돌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꽃밭 오질거면 소심하질 말던가 아니면 소심하기만해서 현실적으로 생각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이 과해서 저런쪽으로도 과해버려서 사람을 열받게 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말인지 본문 다 받음ㅇㅇ 긍정적인 것과...휴...이하 생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진짜 이 새벽에 소리도 못 지르고 여기에다가 하소연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난 안그래서 좋아! 이렇게 말하는애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입을 걍 슬리퍼로 때리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뭐라 더 설명할 수 없음.. 진짜 만나봐야 아는 느낌 아 너무시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건 진짜 안 만나면 모름... ㄹㅇ 만나봐야 알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캘리포니아걸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짤 본듯
어우 girl 행복해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랑 다르단걸 인정하거나 이해하거나 받아들일 생각도 없이 그냥 왜 긍정이 안돼...? 이런시선으로 바라보는 애들 있음.. 도라버려 진짜 꽃밭 + 소심도 노답인데 자기가 소심인줄 아는 당당도 노답임 걍 아 싫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서울에 머리 잘 하는데 있어?
0:30 l 조회 5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12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10
알바만끝나면 힘들어서 배달시키고싶어져...
0:29 l 조회 8
질투심에 눈 먼 이야기
0:29 l 조회 15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
0:28 l 조회 6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14
남친이 기념일에 아무것도 준비 안 하고 안 해주는거면1
0:28 l 조회 8
보정어플 있지
0:28 l 조회 7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2
0:28 l 조회 18
수습 따로 말 없음 걍 전환된거임? 2
0:28 l 조회 8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1
0:28 l 조회 25
사회성 제로라 취업하기 싫다...ㅠ
0:27 l 조회 7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2
0:27 l 조회 14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4
0:27 l 조회 26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3
0:27 l 조회 12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2
0:26 l 조회 22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2
0:26 l 조회 18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22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1
0: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