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560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우리 카운터가 진짜 좁아서 한 손님이 그러면 다른 손님들이 못 놓거든.. 바구니 이용해달라고 하면 기분 나빠할까

내가 기다리는건 ㄱㅊ은데 저번에 그러다가 술병 깨져서 손님들끼리 싸움 비슷한거 났어서 약간 트라우마 비슷한거 생김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옆으로 치워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컴플 들어올 수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에도 공간이 없어ㅠㅜ 그때도 내가 최대한 옆에다 밀어놓기는 했는데 다음 손님이 놓다가 좁아서 떨어트렸어.. 이게 한두개면 ㄱㅊ은데 짐이 많아지면 엄청 좁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기분 안나빠 저거 가지고 기분 나쁘면 그 기분 나쁜사람은 참 이상한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진짜 민폐야. 상대가 기분 나빠도 이야기해야할 정도의 민폐임.
난 바구니 저쪽에 있으니 바구니 쓰라고 큰소리로 말함. 그게 힘들면 일단 출근해서 근무 시작할 때 무조건 빈 바구니 한개를 내 옆에 갖다놓고 일을 시작해. 카운터에 물건이 쌓이면, 쌓인 물건을 바구니에 담아서 손님한테 쥐어줄 때도 있고, 그정도로 만만한 손님이 아니라면 일단 담아서 카운터 아래로 치울 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구니 놓기에는 카운터 안쪽도 좁기는 한데ㅜㅜ 일단 출근하면 그렇게 해봐야겠다!!! 조언 고마워ㅠㅠㅠㅠ🥺
손님 있으면 당연히 손님 응대가 먼저니까 내가 묶여있는거는 괜찮은데.. 위치상 술 사가는 손님들이 많단말야 그럼 기본 맥주 4캔+알파에 소주.. 라면 과자 안주 이렇게 사가는 사람들이 젤 많은데 한명이 이렇게 놓고 가버리면 다른 손님들 공간이 없어짐 ㅠㅠㅠㅠ
하 나만 민폐라고 싫어하는거 아니었구나.. 차라리 담배줘! 반말하고 사서 나가는 손님이 더 나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
0:26 l 조회 1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0:26 l 조회 1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
0:26 l 조회 1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
0:26 l 조회 1
친구들이랑 주식이야기 해?
0:26 l 조회 1
현생에서 원한 쌓고 사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지 않냐
0:26 l 조회 1
찐으로 예쁜애들
0:26 l 조회 1
소개팅 원래 당일에 헤어지고 연락없이 쫑나기도 해?
0:26 l 조회 1
요즘은 이미스 모자 안 쓰나?
0:25 l 조회 1
인스타 계정 펑한건지 아닌지 우찌 구분해..?
0:25 l 조회 1
왜 사는걸까 너무 수치스럽고 내 자신이 븅같애
0:25 l 조회 1
요즘은 자기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모르는 사람 많잖아
0:25 l 조회 1
동기가 자꾸 에타에 글 쓴 거 너냐고 물어 봐,,,
0:25 l 조회 1
혈육 방에서 ㅋㄷ 나온 거 엄마가 봤는데 이 경우라면 너네 말해줄거야?
0:24 l 조회 1
오늘 출근하는 사람 없냐
0:24 l 조회 1
직딩 4년차 미혼인데 지금 인생에서 젤 미성숙해
0:24 l 조회 1
요즘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다...너무 속상해ㅠㅠ
0:24 l 조회 1
달 사진 찍었오🌛
0:24 l 조회 2
하 머리자를까말까 고민된다
0:24 l 조회 2
매일매일 일찍일어나서 갓생살다가 피곤해서 병걸린 사람 있을까
0: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