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누가 돈을 좀 잘벌거나 기댈구석이 든든해서 아등바등 힘든일 억지로 안해도 되고 그시간 여유있게 여행 같은거 다니면서 즐기고, 갖고싶은거 다 가질수 있는거. 진짜 복인거같음. 자취 시작하고 돈땜에 열받을때 꽤많은데 그냥 집에 어디 크게 아픈사람 없고 도박이나 헛짓거리 하는 사람 없어서 내가 번돈 온전히 내가 모을수 있는것도 내 복이려니 하고 그냥 사는거같아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집에 누가 돈을 좀 잘벌거나 기댈구석이 든든해서 아등바등 힘든일 억지로 안해도 되고 그시간 여유있게 여행 같은거 다니면서 즐기고, 갖고싶은거 다 가질수 있는거. 진짜 복인거같음. 자취 시작하고 돈땜에 열받을때 꽤많은데 그냥 집에 어디 크게 아픈사람 없고 도박이나 헛짓거리 하는 사람 없어서 내가 번돈 온전히 내가 모을수 있는것도 내 복이려니 하고 그냥 사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