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83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5년 전 (2021/6/15) 게시물이에요
주2회 수업인데 저번주에 집안에 급하게 상이 있어서 한 번 못하고 그 다음 수업은 했거든 

이번주에 감기가 너무 심해서 열 나고 이런데 평소 같았음 했겠지만 요새 열 나면 어디도 못 가잖아 

학생이 고등학생이라 특히 조심해야 돼서 또 정말 죄송하다고 사정 설명드렸거든 

근데 답장이 없어 원래도 네 단답만 하는 사람이긴 함 

그래도 읽었으면 답장을 줘야 못 가도 잊어버리지 

진짜 답답하네 어떡해야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는 전화 하는 게 속 편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읽으신 후 답장 부탁드린다고 마지막에 붙이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답장이 없어도 그냥 괜찮은 거 맞지? 이 분은 내가 수업 가도 집에 있어도 한번도 안 나와서 따로 말을 할 일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불안 하니까 수업 못하는 거라 확인 하셨는지 궁금해서 연락드렸다고 하면서 한 번 더 연락드리는 거 추천
이런 거 확실히 하는 게 나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늘 일이 아니고 어젯밤 일이라서.. 내가 열이 많이 나서 저거 보내고 쓰러져 잤거든 근데 오늘까지 답이 없으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수업이 언제인 거야...! 오늘인 거야? 어쨌든 오늘 수업 못 가는 거면 한 번 더 연락드리는 게 속 편할 듯 나중에 문자 못 봤다 어쨌다 아니면 안 왔다거나 그러면 그게 더 복잡할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제였엉 근데 오늘까지 답 없으신 거면 그냥 답장 올 일은 없겠다 생각하고 가만히 있는 게 낫겠지? 암튼 익이니 답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생 번호는 몰라? 학생한테도 말해놓는 게 속 편할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데 윗댓에 달았듯이 어제 일이라서.. 그래도 오늘 또 연락하는 게 맞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과외도 어제 일이었으면 괜춘!.! 오늘 과외 가야하는 건 줄 알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가만히 있을까? 가만히 있다가 모레 보강때 가서 학생한테 조심스럽게 어머니 그때 확인하셨는지 물어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한 번
어머니 그 때 문자 혹시 확인하셨나요?.. 답장 없으시길래 혹시나 해서요
이렇게 조심스럽게 물어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알게써 사회생활은 힘들지만 익이니처럼 조언해주는 사람이 있어 든든하당 익이니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 연락처는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내상황같아서 댓달앗는데 찐 내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4가 아줌마 아저씨야?
14:47 l 조회 1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
14:47 l 조회 2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2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3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7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4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0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5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5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0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3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9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2
14:45 l 조회 21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9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5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7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3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