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2657l 48
1. 옷은 캐쥬얼하게 입고 (검은티 바지, 맨투맨 바지 컨버스 등 ) 키 180 어깨 있는 훈훈하게 잘생긴 , 근데 좀 노잼이고 옆에서 은은하게 웃는 st

2.얼굴은 평범한데 매력있음 근데 옷 잘 입고 성격 진짜 센스있음 성격 다정하고 능글능글 어떤 일ㅇㅔ도 기분 안상하게 센스있게

3. 약간 너드미에 모범생 st, 화려하게 꾸미지않고 단장함 , 이 향은 딱 얘다 할 좋은 향 남

4. 전형적인 슬렌ㄷㅓ에 청순한 남자 느낌 곱상하게 생겨서 키 180임 성격은 애교 많은 댕.댕 st
추천   48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2345678

1개월 전
둥이707
1개월 전
둥이708
1개월 전
둥이709
1개월 전
둥이710
1개월 전
둥이711
1개월 전
둥이712
1개월 전
둥이713
1개월 전
둥이714
1개월 전
둥이715
다저은데 ㅠ 4?
•••답글
1개월 전
둥이716
1개월 전
둥이717
2 센스좋은 사람
•••답글
1개월 전
둥이718
1개월 전
둥이719
1개월 전
둥이720
2 다정능글? 환장
•••답글
1개월 전
둥이721
1개월 전
둥이722
1개월 전
둥이723
1개월 전
둥이724
1개월 전
둥이725
1개월 전
둥이726
1개월 전
둥이727
1개월 전
둥이728
1개월 전
둥이729
22 능글 맞은거 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730
1개월 전
둥이731
1개월 전
둥이732
1개월 전
둥이733
1개월 전
둥이734
1개월 전
둥이735
1개월 전
둥이736
1개월 전
둥이737
4에 2곁들여졌으면좋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738
1개월 전
둥이739
1개월 전
둥이740
1개월 전
둥이741
2 .. 근데 인기 엄청 많을상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742
1,2 근데 2가 압도적으로 매력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743
1개월 전
둥이744
1개월 전
둥이745
헐 어떡하지 다 좋은데ㅠㅜ 누구 고르지ㅠㅜㅠ
•••답글
1개월 전
둥이746
1개월 전
둥이747
1개월 전
둥이748
아 뭐야 진짜는 마지막에 숨어있었네 4 ^^
•••답글
1개월 전
둥이749
1개월 전
둥이750
아 1번 빼고 다 끌려ㅠ
•••답글
1개월 전
둥이751
1개월 전
둥이752
1개월 전
둥이753
1개월 전
둥이754
1개월 전
둥이755
1개월 전
둥이756
1개월 전
둥이757
1개월 전
둥이758
1개월 전
둥이759
1개월 전
둥이760
1개월 전
둥이761
2번 얼굴도 매력있는데 성격도 능글하면 그냥 끝장
•••답글
1개월 전
둥이762
1개월 전
둥이763
1개월 전
둥이764
1개월 전
둥이765
1개월 전
둥이766
1개월 전
둥이767
1개월 전
둥이768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이 1! 원래는 2!
•••답글
1개월 전
둥이769
1개월 전
둥이770
1개월 전
둥이771
1개월 전
둥이772
1개월 전
둥이773
솔ㄹ직히 매력적인건 3
근데 2222222가 애인인게 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774
1개월 전
둥이775
1개월 전
둥이776
6일 전
둥이777
1234567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익들아 말랐는데 가슴 큰 여자 드물지?288 07.28 13:45 51656 6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부산 여행 가도 괜찮을까 ,,,286 07.28 12:37 77959 6
이성 사랑방/연애중 키174 옷핏구린 ㄹㅇ잘생남 vs 키 186 옷핏 잘받고 옷잘입는 평범남166 07.28 16:18 20243 2
이성 사랑방 남사친 생일선물 푸시팝 과해??113 07.28 11:08 4744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알아서 잘하겠지' 이 마인드로 질투 안하는 둥들99 07.28 21:20 26921 1
44454046 이별 전애인이 나 인스타 팔취했넹.. 10:54 1 0
44453986 이성 사랑방 애인이 좀.. 그래 10:51 29 0
44453976 이별 상황이별했고 마음은 있는데 10:50 13 0
44453960 이성 사랑방 요즘 관심 생긴 아는 1살 동생이 2달 뒤에 군대 가 ㅋㅋㅋㅋㅋ 걍 맘 접는게 쉽겠지 ?1 10:50 12 0
44453936 기타 나도 잘생긴사람이랑 연애하구 시퍼 ㅜㅜ 10:48 32 0
44453857 이성 사랑방 이성으로 느껴지는 요소가 뭐가 있을까? 10:43 33 0
44453841 이별 회피형도 후폭풍 와?3 10:42 46 0
44453840 연애중 질문 많이하는 애인 어때?7 10:42 41 0
44453814 이성 사랑방 누가 봐도 못 나온 사진을 프사로 해두는 건 무슨 심리야?7 10:41 81 0
44453776 이성 사랑방 estj 남자 어떻게 꼬셔?6 10:38 44 0
44453772 기타 친구한테 남자 소개 받아본 익들 첨에 카톡으로 대화할 때 무슨 대화해??4 10:38 28 0
44453739 이성 사랑방 intp 바람 안 핀다는 거 진짜 맞는 말인 것 같아6 10:36 118 0
44453721 이성 사랑방 나 집에서 온라인으로 강의 듣는데 나는 애인이 뭐하는지 모르는 상태이거든?9 10:35 65 0
44453718 이성 사랑방 나 내년에 유학가는데 애인사귀는거 개욕심이지?9 10:35 80 0
44453714 이성 사랑방 향수 뿌렸다고 손목 냄새 맡아보라는거 여우짓이야?15 10:35 132 0
44453695 이별 전애인 다시 만나는 거 아닌거 아는데..5 10:33 86 0
44453670 이성 사랑방 자궁경부암 주사 꼭 맞아야 해?8 10:32 96 0
44453649 이성 사랑방 혹시 사귈 때 카톡으로 말하고 자는 편이야??12 10:31 114 0
44453639 이별 전애인이랑 같은 이유로2 10:30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7/29 10:52 ~ 7/29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29 10:52 ~ 7/29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장동건은 왜 결혼을 안 하는 걸까? 61
언제쯤 드립 성공 할 수 있을까~
인티포털
한국 사는 미국인이 강추하는 미국식 피자.jpg 78
한국에서 뉴질랜드인이 만드는 미국식 피자를 먹는 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