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604l 1
아니 나 진짜 당황스럽네

우선 남친이랑 2년 동거중이고

오랜만에 대청소 중에 법원에서 날라온게 숨겨져 있는거야

두개나 있더라고..?

근데 두개다 메이플 게임머니 준다고 해놓고 이체로 돈받고 튀었나봐 한개는 십만원 한개는 오십만원이나 사기쳤더라고..죄명도 사기고 ; 날짜보니까 딱 나랑 동거한지 얼마 안됐을때 이년전에 신고당한거더라고 이걸 어떻게 해야하지 너무 당황스러움..이런애였는지도 몰랐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모르겠네 못본척해야하나 설명해달라고 해야하나 하참; 익들이라면 어떡할래..
 
1개월 전
익인1
안고쳐짐..
자기 상황 어려울때 또 그럴걸?
모르는 사람한테만 치겠어 주변사람한테도 치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
1~2만원도 에반데 50...? 신뢰 떨어질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
어우 정뚝떨..
•••답글
1개월 전
익인4
사기인데 설명들을 게 있어?? 거기다 구질구질하게 게임돈,,
빨리 헤어져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에바야.. 메이플 사기 당해본 사람으로써 개화남ㅋㅋㅋ 내 남친이 그랬다고 하면 진짜 헤어질 수 있어 그것만으로도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ㅋㅋㅋ 그냥 사기꾼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
진짜 질 나쁘다
•••답글
익인7
신고안한 사람들까지 생각하면 더 있을수도 있어
•••
1개월 전
익인8
사기꾼이랑 어떻게 사귐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어쩌다 발견했고 남친이 모르고 있다는 게 천만다행...하늘이 주신 기회다 생각하고 무조건 헤어져야지 사기 치는 거 보고 정 떨어졌다 이렇게 확실히 말 못할 거면 아예 얘길 꺼내지 말고 다른 건수 잡아서 헤어지거나
•••답글
글쓴이
얘기 꺼내려고 진짜 이런앤줄 몰랐네
•••
1개월 전
익인11
니 돈 들고 나를지 어떻게 아니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두번고소당할정도면 사실상 사기쳤는데 고소안한것도 엄청 많을껄 고소가 쉽나 ㅋㅋㅋㅋㅋㅋ나같으면 헤어질듯
•••답글
글쓴이
그러ㅓㅎ구나..예전에 메이플 장비? 팔아서 돈 받았다고 한적 있는데 이때였나봄..
•••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메이플 메소 사기 당한 사람으로써 개박침 ㅋㅋ 절대 용서 안됨
윗댓처럼 한두번 정도만 사기친게아니라
메소가 소액이라 이 삼천원 정도 짜잘하게 사기 당한 사람들은 번거로워서 신고 안한사람 많을거임
나중에 고소장 더 날라올듯

•••답글
글쓴이
10만원은 게임머니 27억 준다해놓고 받은거던데 내가 잘 몰라서..시세가 그정도 되는거야?
•••
익인14
지금은 가격이 많이 떨ㅇㅓ졌는데

몇달 전 시세로 계산해보면 맞아,,
억당 3700~3900 원했었어!

•••
1개월 전
익인15
차라리 말 하지말고 안전이별 하는게 낫지 않나.. 질이 안좋은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메이플 유저로서 메소사기는 진짜 인생 망한 애들이나 하는 짓임 넷사세 아니고 헤어지셈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도 메이플 유저인데 메소사기 진심 신용불량자 되어도 잘못 못깨닫는 애들임 하루빨리 헤어지는걸 넘어 손절ㄱㄱ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나같음 그냥 헤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안전이별 추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말하지말고 걍 헤어져 해코지 당하면 어케함....더군다나 동거도 하고있다매 일단 그런애인거 알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나같으면 설명이고 뭐고 팔요없이 그냥 헤어질거같아 설명 하나 듣겠다고 굳이 위험 감수하고 싶지는 않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헤어져 걘 원래 그런 애였던거야 안전이별 추천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우와 나한테 사기친 새끼도 메이플?로도 사기치던데 혹시 22살은 아니지?
•••답글
글쓴이
아니야
•••
익인22
ㅎ.. 어쨌든 꼭 안전이별 해 남 등고 사는 사람 중에 바른 사람 없다 더치트는 사기조회 어플이야 앱스토어에 검색해봥
•••
1개월 전
익인23
안전이별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못본척하고 안전이별하길 바래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니면 더치트에 번호나 계좌 조회해봐
고소장 날라올정도면 더치트에 올라왔을법한데?
사기건수 많이찍혀있을듯

•••답글
글쓴이
더치트가 어디야? 계좌는 다른 사람껄로 받았더라고 명의가 달라 조회해볼게
•••
익인14
사기 조회할수있는 사이트! 어플도있고 홈페이지도 따로있어서 조회가능해!
폰번호나 계죄번호로 조회 가능하구
사기당하면 피해자들이 더치트에 등록해놨을거야!

•••
글쓴이
최근 6개월만 검색되네ㅠㅠ저건 이년전이라 안나온다..
•••
1개월 전
익인25
설명 들을세 있움…? 그녕 사기꾼 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메이플하는 익으로써 ㄹㅇ 그런 무통 거래 진짜 심하게 생각하는데 진짜....에바야...꽁참치...진짜로 수법도 엄청 다양하고.... ㄹㅇ 당하는 피해자는 답답해 죽어 ㄹㅇ....심지어 메이플에서는 계정 안에서 캐릭터도 여러개 생성 가능하고 웬만큼 농장으로 찾거나하는데 농장도 설정 안하거나 그러면 찾기 힘들어... 진짜 너무 에바야....(내가 메이플 익이라서 그럴 수도...) 하ㅏ....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배 메달 확정이래938 08.04 15:17 90617 17
친구네 가족 이시국 여름 휴가 간대.....1031 08.04 14:10 81609 4
이성 사랑방 애인뺨때렸는데.. 막상욕들으니 너무맘아프다564 08.04 15:54 95186 39
외신에서 3:0으로 질거라고 했다며 ㅋㅋㅋㅋㅋ304 08.04 11:32 93202 35
고민있는 익인 간단하게 타로나 사주 봐줄게용!354 08.04 14:34 7975 2
44626769 아니 로봇청소기가 너무 귀여운거 아녀? 4:27 1 0
44626768 내가 카톡 차단 했다가 다시 풀면 상대방이 알아?? 4:27 2 0
44626767 요즘 속옷 어디서 사니,,,? 4:27 2 0
44626766 아놔 대구 놀러가도 되는거임? 4:26 16 0
44626765 재회 가능성? 4:26 8 0
44626764 모구모구 일본음료수인줄 아는사람 꽤있더라8 4:26 28 0
44626763 배드민턴 치기 다이어트 유산소로 어뗘4 4:25 18 0
44626762 이성 사랑방 개인정보 문제로 헤어졌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거 아니지?4 4:25 10 0
44626761 곧 잘 예정인 익들!7 4:25 25 0
44626760 마라탕에 딱 하나만 넣을 수 있다면 뭐 넣을거야??14 4:24 31 0
44626759 주변 엄청 조용할때 그냥 아무 소리 안나는게 정상이지...? 4:24 7 0
44626758 눈밑안쪽이 창백해지면 생리할 때라는 거 4:24 10 0
44626757 토익공부 병행하면서 학교공부 할려면 4:24 11 0
44626756 나ㅜ이제 잘게 4:24 9 0
44626755 일하면서 감정을 못 제어하겠음 4:24 9 0
44626754 20살이 35살이랑 결혼한다 이거 들으면12 4:23 32 0
44626753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날아다니는ㄱㅓ) 응급실 갈까?5 4:23 14 0
44626752 마라탕에 치즈떡만 넣어서 먹고싶다 4:23 12 0
44626751 삼 주에 한 번 외출하는 것도 안 된다고 생각해?1 4:22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4:24 ~ 8/5 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4:24 ~ 8/5 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3일차 밖에 안됐는데 왜 영화 끝나냐면서 욕 먹을 예정 ㅋㅋㅋ..
정형돈 - 늪정형돈 - D.I.S.C.O정형돈 - 처음엔 사랑이란게무도 가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