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03l 0
ㅋㅋㅋ애인 자려고 누우면 앞머리 쓰담쓰담해주면 기분 좋아서 잠든다 ㅋㅋㅋ 귀여워

맨날 자기전에 재워달래 ㅋㅋㅋ
 
1개월 전
둥이1
각자 폰하다 잠.... (2년차커플)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 나도 핸드폰하고싶은데 손데려가서 자기 머리위에 얹음 ㅌㅋㅋㅋㅋ 고양이냐고...
•••
둥이9
헉 이거 너무 기엽다 ..
•••
1개월 전
둥이2
난 우리 애기 빤니자 하면서 재움 (2년차커플)
•••답글
글쓴둥이
기여유ㅓ 속닥속닥이는구나
•••
1개월 전
둥이3
나두 앞머리 뒤로 쓸어주면서 껴안고잤어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난 껴안으면 너무 더워서 그냥 쓰담만 ㅋㅋㅋ
•••
1개월 전
둥이4
일단 애인 있는지 부터 물어야지
•••답글
글쓴둥이
으응..미안해...ㅋㅋㅌㅋㅋㅋ ㅠㅠ
•••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야ㅋㅋㅋ 9년차 커플은 각자 폰하다가 잔다...재워주는게 뭔지...ㅎ
•••
글쓴둥이
ㅋㅋㅋㅋ둥이도 나같이 풋풋할때가 있었지...? 우린 아직 1년반 애기들이양ㅋㅋㅋ
•••
1개월 전
둥이5
난 끌어안고 등 토닥토닥해주면 금방 잠들더라 ㅎㅎ
•••답글
글쓴둥이
기여워 ㅠㅠ남친은 머리쓰담 좋아하는데 나는 팔베개 해주고 꼭 안아주는거 좋아해 근데 둘다 잠들면 침대 끝까지 서로 떨어져 ㅋㅋㅋ
•••
1개월 전
둥이6
2년차... 남친이 먼저 자서 재워줄 새도 읎습니다...^^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잠많은 남친... 나는 재우다가 내가 먼저 자버리곤 해 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7
3년차,,, 맨날 내가 먼저 자버려ㅕㅜ 애인이랑 안고있음 잠 잘와서 어디 놀러갔을 때도 안자고 버티려 해도 잠들더라 속상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안재워쥬ㅓ도 잘자용 애인품이 편하긴한가벼..
•••
1개월 전
둥이8
1년차 먼저자다가 나 안자면 일어나서 나 안고 다시 잠드는겅료...? 재워줄게 없다...너무나도 어른이처럼 잘잠ㅋㅋㅋㅋ
•••답글
글쓴둥이
좋겠다... 내남친은 한번 자는건 어려운데 잠들면 업어가도 모름 ㅜㅜ 혼자 폰보다 억지로 남친 품안으루 들어감 ㅋㅋ
•••
둥이8
큐ㅠㅜ그래도 뭐 너가 있음 평소보다 잘 잘거야~~❤️
•••
1개월 전
둥이10
애가 머리만 대면 자… 그게 넘 귀엽…
•••답글
글쓴둥이
Zzzㅋㅋㅋ기여워 잠 잘자면 좋은데 내남친은 불면증 ㅜㅜ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그래서 둥들은 쌍수 했어 안했어?598 07.29 18:09 3426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눈나 헤으응이 뭐야..? 쎄한데530 07.29 23:55 21809 0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똥싸다 사진보냈어 실수로254 07.29 17:46 73685 18
이성 사랑방 스물넷 모솔 남익인데 객관적으로 스펙 평가좀198 07.29 11:23 45786 5
이성 사랑방 와 썸남 미 쳤나봐 소라넷 감성이래206 0:28 15931 1
44479097 이성 사랑방 나둥 똥차컬렉터 5:41 11 0
44478988 연애중 이거 애인한테 정 떨어진거야? 5:28 38 0
44478975 이성 사랑방 누구나 다 다정한 사람 좋아하지않아?4 5:26 75 0
44478903 나 취했는데13 5:17 34 0
44478734 코로나땜에 너무 슬퍼.. (한탄글) 4:55 33 0
44478715 곰신 두달 뒤면 꽃신인데 나온 휴가는 2번뿐이라니… 4:53 20 0
44478633 기타 나 좋아하던 오빠가 자기 깐거 미안하면 소개팅 해달라는데11 4:43 169 0
44478572 이성 사랑방 다들 남사친이랑 19금 얘기 하지?24 4:36 193 0
44478534 이성 사랑방 연하 애인이 눈나 나 죽어 했는데19 4:32 220 0
44478495 이성 사랑방 와 나 남자사람중에 가다실 9가 다 맞은 사람 처음 봤음12 4:29 149 0
44478335 편의점 그만두는 날인데 4:15 39 0
44478266 이성 사랑방 애인 친구가 한남이라는 단어가지고 농담하는 거 어때?16 4:07 325 0
44478229 이성 사랑방 익들 애인이 번호따일뻔했다고 하면 반응 어떻게해?6 4:03 83 0
44478198 연애중 1000일 때 뭐 했어? 뭐 할까??ㅠㅠㅠㅠㅠ5 3:58 39 0
44478103 연애중 장거리해야하나 너무 고민이야..2 3:49 54 0
44478091 이성 사랑방 내 이상형 isfj나 infp2 3:48 106 0
44478026 이별 헤어지자고했는데 이런 상황에는 어떻게 해야돼?2 3:42 57 0
44477936 이별 이별하고 자존감이 높아지는건 뭘까?7 3:34 115 0
44477918 이성 사랑방 칭구들아 잠깐 이거좀 봐주라9 3:33 5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5:42 ~ 7/30 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30 5:42 ~ 7/30 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의사가 노래하는 인터넷에서 증상 검색하지마 ㅋㅋㅋ 33
인터넷에서 증상검색하지마!!
인티포털
왕만두 크기에 빡친 여자 51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