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26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4
이 글은 5년 전 (2021/6/17) 게시물이에요
기사나 뉴스에서 실제로 살인한 범죄자 보면 피해자가 불쌍한데 이건 뭔 모순이지. 다 죽었으면 좋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이해된다 나도 그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이 많이 지쳤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이힘든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치게ㄴ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ㅋㅋㄱ진짜ㅋㄱㄱㄱㄱ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생각 하면서 내려왔는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나가는 사람 : 안돼 나 더 잘 살아야 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도 사람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그냥 인간관계에 지친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쳐서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니한테죽기시릉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말이지...? 이해를 못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는 사람 다 죽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계속 해왔는데 또 막상 뉴스 보면 피해자가 불쌍하다고 느끼니까 모순이라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설명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멀쩡히 사는 사람들까지 죽었음 좋겠다고 빌지.. 좀 소름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애초에 인류멸망 지구멸망 소원성취 이런거 조크로 못 받아들여서 ㅋㅋ... ㅜ 행복하게 잘사는 사람들은 무슨 죄로 죽어 .. 노력해서 이제 막 행복해지는 사람도 있을텐데 갑자기 죽으란 말은 왜 들어야댐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너무 지쳐서 그런생각함
다 죽고 걍 범죄자들은 지옥에서 천벌받았으면
인류멸망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본문 이해 못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범죄자가 아니라 걍 다 죽엏음 좋겠다 이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쓰니는 그냥 자기 포함해서 인간들 다 죽었으면 좋겠는데(이유 모름) 티비 같은데서 나오는 범죄 피해자들은 불쌍하니까(연민 느낌) 스스로 모순이라 느끼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ㅎ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든 사람 다??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해준 사람이면 몰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유는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지구멸망햇음 좋겠다 이런거 아냐?? 나도 맨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류멸망이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힘들어서 지구멸망했음 좋겠다~ 이거 아니고 진짜 사람이 다 죽었으면 좋겠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쁜 사람이 너무 많아서...그래...스치는 사람마다 다 ㅈ 같은 넘들밖에 없어서..그넘들 다 죽으려면 거의 다 죽어야지 세상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힘들면 세상에 나 혼자남고 싶다는 생각은 종종하는데,,, 그런 맥락이야? 아님 걍 진짜 죽어버렸으면 좋겠다에 초점이 맞춰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런 생각한 적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새 뭔 일 있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물 애호가들이 인간 다 죽어야 된다 인간은 피해만 끼친다 이런 말 하는 느낌인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동물좋아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물 안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엉.. 당연히 쓰니가 동물 애호가라는 소리는 아니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아는 사람이랑 너무 똑같이 말해서 소름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 말인지 알겠음 ㅋㅋㅋ 인류 멸망하고 제로부터 다시 시작하자,, ㅇ약간 이런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지구멸망이 소원인 거랑은 별개지 이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들 그러지 않나ㅋㅋㅋㅋㅋ나도 피해자 사연 들으면 안타까워서 마음아픈데 회의적일 땐 인간 걍 다 멸종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나 하나 죽으면 어차피 세상은 끝인건데
왜 죽고싶다가 아니라 다 죽었으면 을 바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혼자가는 저승길은 외롭다! 하면서 생판 남이랑 같이 죽으려고 방화 저지르고 이런 사람들이랑 비슷한 생각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접 죽기에는 무서운 거지 그러니까 그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죽었으면~ 하는 발언만 하는 것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또 그냥 잠든것처럼, 고통없이, 그냥 증발하듯이 죽고싶다 는 사람들도 있는데
세상 사람들 다 죽었으면! 하고 바라는게 신기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 ... 나도 우울증 있었을 때 다 내 잘못같고 내가 너무 싫어서 다른 사람이 죽든 말든 관심이 없었어서 저런 생각이 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난 내가 죽었으면 하는 생각들던데 잘 사는 사람들은 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 걍 존재 하지 않았으면좋겟단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쓰니 지금 사람한테 많이 치인거아닐까..?
예전에 일하면서 진짜 별의별사람 다 만나서 와 그냥 다 죽었으면 좋겠다...이생각한적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그생각 하는뎁 ,,? 지구멸망했으면 좋겠다 이런생각 ㅋㅋㅋㅋㅋ 나 자살하면 뒤에 슬퍼할 사람도 있고 그냥 이 세상 자체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뭐 그런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쓰니가 지금 힘드니까 그런거지모..,,
특정해서 이 집단의 사람들 저기있는 사람들 죽었으면 좋겠다 한것도 아닌데 소름까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트레스 개받아서 사람들 다 멸종했으면 좋겠다 이런 맥락아냐?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런 생각..해보지않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개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중2병같음ㅋㅋㄱㄴㅋㅋㄱㅂ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울증인듯 우울증 아니면 이런 생각 잘 안한다는데...나도 놀랐음 나도 맨날 이런 생각만 했거든ㅋㅋ큐ㅠㅠ아니면 패배주의나 회의주의? 같은 거일수도 있어 아 그리고 우울증 증상 중에 하나가 행복한 미래가 상상이 잘 안가는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그래 다 죽었음 좋겠지만 유니세프로 후원하고 있고 봉사활동 다니고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그런생각 해 나만 죽기 쓸쓸하고 비참하니까 다같이 나랑 죽어줬음 좋겠다는 생각.. 가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다들 이런생각 해본적있다고..? 오오.. 신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이런거 조크로도 못 받아 들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모든 사람(나를 포함)이 죽었으면 좋겠는 이유는 악의적인 마음보다는 걍 너 자신이 지쳐서 모두가 끝나버렸으면 하는 마음인거고 피해자를 보고 불쌍함 혹은 연민 등등의 감정을 느낀건 네가 싸이코패스가 아닌 타인의 아픔을 공감할 순 있는 인간이기 때문이라 그렇겠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인류 멸종해야한다고 생각함 ㅎㅎ... 이 우주의 악이라고 생각하거든 나도 인간이라 엄청 모순적인 감정인 거 앎 근데 진짜 멸종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럴수도 있지 뭐 이렇게 생각한다고 이상한 사람 취급하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완전완전 독실한 모태신앙 기독교익들아! 너네 대학생 기준 알바비도 십일조 해??
19:23 l 조회 1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
19:23 l 조회 1
아니 이거 뭐 어떻게 해야돼..
19:23 l 조회 3
간호산데 남미새 수간호사 때문에 못해먹겠어
19:22 l 조회 14
지하철에서 앉으면 어깨 오므리고있는 사람있어?
19:22 l 조회 8
남친이 다른여자한테 돈빌려줌2
19:21 l 조회 14
우리신입 귀여워
19:21 l 조회 8
애인이 나랑 썸탈 때 다른 사람이랑 키스까지 했대2
19:21 l 조회 11
비둘기 안아줄 수 있냐는거도 어그로야?
19:21 l 조회 9
얘드라 동남아인데 발마사지 받을까말까 1
19:21 l 조회 3
양키캔들 쓰는 익들아 ㅠㅠ 향 좀 골라줘...
19:21 l 조회 3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7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
19:21 l 조회 7
다이소 네일파일 뭐 사면 돼?? 걍 바디 길어지게 손톱 다듬는 용도면
19:21 l 조회 2
토요일 저녁~!~4
19:20 l 조회 20
정보보안 하지마라2
19:20 l 조회 15
마운자로 이제 이틀 되가는데 감량 안되는거 정상이야..?4
19:20 l 조회 10
10살이상 나이차 나는사람 만나는거는4
19:20 l 조회 15
김돌솥 아는 사람
19:19 l 조회 5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 달라고 한 사람한테 연락 계속해도 되나...?2
19: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