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08l 0
 
1개월 전
익인1
근데 왜 우리는 모르는건지.. 알권리를 보장해달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그런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니까!
그리구 유럽 입장에서 아시아를 애초에
낮은 기준으로 보기도 하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
우리나라니까 아무래도 우리나라 미담만 보도하지? G7자체가 친목목적이라 좋은 얘기 많이 해서 다른 나라들도 미담이 많긴 할꺼야ㅋㅋㅋ근데 그 방역 잘했다고 가르키는 짤이나 회의장 자리 배치 같은 면에서 어쨌든 우리나라 위상 자체가 G7 빰 칠 만큼은 된거라 좋은거지 뭐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
유럽에서 일본 냥좋아하지 않나 미국도 그렇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
다른나라가 칭찬하는 나라 중 우리나라가 유일하다는 것은 너무 말이 안됨ㅋㅋㅋㅋㅋ진짜 대부분 아시아에서 일본을 좋아하고 칭찬하지..이미지 메이킹 참잘해 그래도 요즘 우리나라가 많이 알려지긴 하는 거 같아서 좋긴하지만!! 제목 본문정도는 아니야
•••답글
익인5
오히려 걔네 기준에서 우리보다 뒤떨어지고 후진국인줄 알았던 나라인데 이정도 방역!? 이런 느낌이라 뭔가..
•••
1개월 전
익인6
오바 ㄴㄴ...
•••답글
글쓴이
오바 하는게 아니랔ㅋㅋㅋ 물어보는 거잖아....
•••
1개월 전
익인7
근데 우리나라 방역 잘하고 있을 때 레딧같은데 들어가면 핫하긴 했어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
국뽕 채널 말고 그런 소릴 하는 사람이 있어?
좋은 점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말로 외국 사람즐이 그러고 있다면 그 사람들은 깊이 생각할 필요도 없고 입장 바꾸는 데도 아무 문제가 없으니까 그런 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그럼 이정도 여자는 얼만큼 있을거같아 ???455 1:41 55882 17
헐 익들아 너넨 안산 선수 입 모양 뭐 같아??337 07.29 22:55 49768 15
와 현대차 회장이 안산 선수한테 격려 문자 보냈대 ㅋㅋㅋㅋㅋ300 13:00 35392 92
야구 구단 정하는법315 07.29 22:42 19051 8
푸드/먹었어요 신라면 볶음면 후기~96 0:58 36988 3
44493203 양궁 점수 일본어로 안내하는 거 은근 중독성 있어 16:30 1 0
44493202 메켄지언니 화이팅 ㅠㅠㅠ 동메달 가자 16:29 1 0
44493201 나 좀 위로해줘..^^ 원하던 직장 1차면접 망하고 왔어 16:29 1 0
44493200 진심으로 안산시 올림픽 끝나기만을 기다릴 거 같아 16:29 1 0
44493199 아 이제 와서 16:29 1 0
44493198 화이자 맞은 익들 들어와바 16:29 1 0
44493197 수능 망하면 인생 망하는 거지 16:29 1 0
44493196 브라운 언니 동메달 가자 16:29 1 0
44493195 브라운 선수님 ㄹㅇ 저 기량에 동메달 못따면 내가 다 슬픔 16:29 1 0
44493194 기보배 ㄱㅇㅇ 16:29 1 0
44493193 유퀴즈에 올림픽 선수들 꼬옥 불러주기... 16:29 1 0
44493192 브라운 선수 화이팅ㅠㅠㅠㅠ 16:29 1 0
44493191 와 버스아저씨 개너무하다 16:29 1 0
44493190 남녀갈등이 해결되려면 16:29 1 0
44493189 방구석 악플러들 이제 방구석에서 주제파악 했을런지🤔? 16:29 1 0
44493188 안산 ASMR 하나 내주세요 16:29 1 0
44493187 습스 햐설 진짜 말하는거 ㅋㅋㅋㅋ 16:29 1 0
44493186 만나이 아닌 나라 우리나라말고 또 있어?? 16:29 1 0
44493185 안산선수 이번이 올림픽 첫 출전이란게 참.. 16:29 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16:26 ~ 7/30 1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0 16:26 ~ 7/30 1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단대에 옥택연이 시험보러갓는데 18
옥택연: (황당)
인티포털
5억 주면 먹냐?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