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고 부산이고 여름 낮에 나가는 거 너무 싫음 피부알러지 있어서ㅠ.... 한번 타면 복구도 안되고... 애들이 만나자 하면 되게 곤란함 햇빛 싫어서 가기 싫다고 하면 예민한 사람 되는 거 같고
| 이 글은 5년 전 (2021/6/22) 게시물이에요 |
|
제주도고 부산이고 여름 낮에 나가는 거 너무 싫음 피부알러지 있어서ㅠ.... 한번 타면 복구도 안되고... 애들이 만나자 하면 되게 곤란함 햇빛 싫어서 가기 싫다고 하면 예민한 사람 되는 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