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05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5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음 난 캐나다익이긴 하지만 뭔가 되게 말도 안되는 개그를 막 던져두고 다들 웃고 있는데 매번 나 혼자 안 웃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엔 그래서 울 엄마는 진짜 안 웃겨서 안 웃은건데 다들 무슨 우리 엄마가 이해 못해서 못 웃는줄알고 막 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 두개면 낙타고 혹 3개면 임산부? 뭐 이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하나도 안웃기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국은 뭔가… sarcastic…? 한 느낌의 개그를 할 때가 잇더라 난 그런 거 1도 안 웃기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어어어 와 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딱 뭔 느낌인지 알겠지 근데 나 저거 한국어로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똑같은 사람이 여기 또 잇네 맨날 뉘앙스 설명은 가능하나 단어가 안 떠오름 그리고 이 차이를 뭔가 한국어로 명확히 말을! 못히겠어! 나도 답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맞아 나도 하고 싶은데 말을 못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소적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어 저 단어가 그런 뜻이긴 해! 약간 그런 뉘앙스인데… 이걸 진짜 딱 집어서 설명하기가 좀 힘들긴 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1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
15:17 l 조회 1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
15:17 l 조회 1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2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
15:16 l 조회 11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3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
15:16 l 조회 3
새팀장 미
15:16 l 조회 3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5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
15:16 l 조회 8
와 존잘남 첨 봤음
15:16 l 조회 9
마이클 잭슨 노래 갑자기 왜 뜨는 거야??2
15:15 l 조회 8
장마 7월 되자마자 바로 오겠지?
15:15 l 조회 2
턱선 바싹 말린 남자 좋아하는데 별로 없어서 슬픔2
15:15 l 조회 7
나는 KFC 에그타르트를 먹으려고 태어났구나1
15:15 l 조회 8
요즘 사람들 그냥 기본적으로 다 날이 서있는듯... 2
15:15 l 조회 16
롤이 원래 어려운 게임이야?2
15:15 l 조회 8
밖에나가지마 2
15:15 l 조회 20
Infj 익들 있어?
15:14 l 조회 5
통제성향이 기본으로 깔려있는 사람들 피곤하겠다5
15:1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