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이후로 용돈도 끊기고 등록금도 지원 안해주셔서
4년치 학자금 (국장 제외하면 2000만원정도) + 생활비 다 내가 벌어서 갚고
재테크 하는 법도 안알려주셔서 주택청약도 뒤늦게 내 돈으로 넣고 있는데
왜 현타가 오지...
남들이랑 비교하면 안되는거 알지만 회사사람들이 대학생 때 해외여행 다녀온 얘기 하는데 딴 세상 같아서 눈물날 뻔했어 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
|
20살 이후로 용돈도 끊기고 등록금도 지원 안해주셔서 4년치 학자금 (국장 제외하면 2000만원정도) + 생활비 다 내가 벌어서 갚고 재테크 하는 법도 안알려주셔서 주택청약도 뒤늦게 내 돈으로 넣고 있는데 왜 현타가 오지... 남들이랑 비교하면 안되는거 알지만 회사사람들이 대학생 때 해외여행 다녀온 얘기 하는데 딴 세상 같아서 눈물날 뻔했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