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의외임
대표 사진
익인1
지코도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자기 ㅈㅋ? ㅈㅋ는 ㅂㄹㅂ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지코는 블락비 맞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는 그렇게 안봤는디 아이돌 시절 짧은거 은근 한이었나봐 티안내서 몰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코는 블락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코 뭐 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ㅈㅋ는 그룹으로도 원래 열심히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코??? 아이돌활동하고싶으면 했으면 좋겠다 블락비 보고싶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식있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ㅂㄹㅂ 인기 개만앗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코는 그룹을 나간 적이 없어서 지금도 아이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코팬인데 ㅂㅈㅂ플에 머리채 잡지마 짜증나니까 뭐 한것도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코를 왜 박재범이랑 묶어서 언급하지 다르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플신고 2명더부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코는 블락비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지코는 아직 현역인데 왜그러지...ㅂㄹㅂ 해체한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코가 ㅂㄴㄷ 무대에 껴서 엔딩요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코는 지금도 하고 싶으면 할 수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ㅋ는 ㅂㅈㅂ이랑 상황이 다른데 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코가 무슨 보넥도랑 같이 무대에 섰냐고 자기 끼고 빠질때 잘 아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둘을 엮어;; 지코는 보넥도가 자기 이미지 아래에 갇히는 거 싫어서 블락비 노래도 커버 못하게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갑자기 지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ㅈㅋ은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ㅂㅈㅂ은 탈퇴 당해서 ㄹㅇ 아쉽고 ㅈㅋ는 오히려 팀에서 한게 너무 많아서 할대로 다 해봤다고 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ㅈㅋ는 ㅂㄴㄷ에 껴서 뭘 한적이 없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무슨 소리야 블락비는 해체도 안했고 여전히 활동할 의사가 있는 팀이고 지코는 한번도 자기가 아이돌이 아니라고 한 적이 없어 와 되게 기분 나쁘네 긁으려고 한 말인거는 아는데 진짜 그런 소리는 애초에 하지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코는 이미 블락비고요 해체안했고요 보넥도에 껴서 뭘 한적이 없고요 잘 알고 말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코는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코는 아이돌이 맞잖아 블락비 리더인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1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
13:58 l 조회 1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
13:58 l 조회 1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
13:58 l 조회 1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
13:58 l 조회 11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18
롤체가 롤이야?3
13:57 l 조회 17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3
13:56 l 조회 12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7
13:56 l 조회 74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1
13:56 l 조회 17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41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7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3
13:56 l 조회 48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9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6
13:55 l 조회 61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3
13:55 l 조회 63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10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11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4
13:55 l 조회 17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