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10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1
이 글은 5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생일때는 ㄹㅇ 잘생긴애 부럽고 맨날 여자 돌려사귀는거보고 부럽다 했는데 이젠 안부러움 

나이들수록 더 심해지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성격도 보게 되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22살인데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그때는 마냥 예쁜애들만 좋아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의대생인데 학년올라갈수록 동기들 여친 얼굴이 예뻐지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의사면 못사귀는 여자 거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성별반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배우자 기준이면 맞는데 또 그런 능력있는 남편 몰래 잘생기고 몸 좋은 애인 만나는 거 보면 외모도 평생 중요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보니 또 그런것같기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외모에서 오는 이성적 매력은 능력이 완전히 대신할수는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타고난 피지컬만 좀 괜찮은 상태에서 능력 좋으면
외모,나이 다 초월하더라
결국 능력없는 남자가 나이 많은 남자보다 연애시장에서 더 밀린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그래도 본능적으로 끌리는건 외모더라
결혼할때는 현실적인 조건 생각하게되면서 능력비중이 커질지 몰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능력좋은 사람이 안꾸미다가도 나중가서 꾸미면 대박되는 경우도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런거보면 얼굴만 신경쓰면 되는 여자들이 부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느시대 사람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 왱 남자들 대부분 외모가
80%이상으로 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 남자는 그럼 능력만 신경쓰면 되잖아 무슨 항상 둘 다 신경쓰는 거 처럼 말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여자들은 남자 외모 능력 키 센스 다 따지는데 무슨 새삼스럽게 능력만이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쓰니는 그 말이 아닌데 뭔 또 혼자 헛소ㄹㅣ하노 ㅋㅋㅋㅋ 여자도 외모보지 근데 거기에 맞는 애들 개극극그극극극 소수라 나이 들수록 능력만^^ 먼저 보게 되는 거잖아 ㅋㅋㅋㅋㅋ
여자는 다 따지고 남자는 눈 낮다는 말을 하고 싶은가 본데 니네들도 그럼 눈 높여서 재고 따지며 골라 사귀셈 ㅜ 어디서 여자 탓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말끝에 노 ㄷㄷ 확인했고
일단 거르고 시작할게 눈높여서 재고 따지는거 인정하는거잖아 내가 지금 그거 말하고있는데 그럼 니들도 그렇게해 이렇게 말하고있는거고 뭐 어차피 말투보니까 연애 하기 쉬울거같진않아서 여기까지만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슬퍼하지마 노노노 말투가 아냐 노노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11에게
커뮤 좀 끊고 현실을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니가 친구없어서 못 들어본 말투를 또또 남탓한다ㅠㅠㅋㅋㅋ 진짜 하나부터 끝까지 찡찡대고 앉았네ㅠ 지가 사회에서 도태된 줄은 모르고 끝까지 남탓 여자탓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능력키우면 되는 남자들이 더부러운데...? 외모는 가꿔도 한계가있는데 능력은 노력으로라도 키울수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렇게 따지면
외모는 화장술+성형으로 평타이상 가능한데
능력이 노력으로 그렇게 쉽게 키워지면 죄다
월500이상 찍었겠지 그만큼 힘드니까 말처럼 능력키우는게 쉽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뭐래...징징댈시간에 능력키워 내 동기들 의대라 그런지 연애 잘만하더라 못생기고 키작아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왜 여자들이 외모 안 보는줄 알아…? 평균이 낮아서 그래 ㅠㅠ 여자들도 잘생기면 좋아해… 그리고 애초에 외모만 보고 만나는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무 남자나 만나려면 외모만 신경쓰면 되겠지 좋은 남자 만나려면 여자도 능력 있어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렇게치면 못생긴 여자들은 고려안해? 왜 맨날 어리고 예쁜 여자만 상상하면서 여자로 살기 쉽다는 망상에 빠져있는거야? 정 그러면 태국 가서 수술이라도 받아. 예쁜 성전환자도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능력만 있는 남자의 결혼은 슬프다.. 아내한테 반쪽짜리 사랑받으면서 살아야함. 여자만나는데 외모가 깡패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남자 만나고싶다
20:15 l 조회 2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12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
20:11 l 조회 7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6
이런 남자도 수요층 많아? 2
20:08 l 조회 13
여자쪽이 돈이 (남자보다) 많으면14
20:07 l 조회 21
24살 모솔 흔해? 솔직하게 1
20:06 l 조회 8
전애인이 헤어질때 버리라고 나한테 준 인형..3
19:58 l 조회 70
타로 볼 때마다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온다 1
19:57 l 조회 6
애인이랑 싸우고 한달 시간 달라는데 진짜 죽을만큼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4
19:57 l 조회 8
내 애인 허남준 닮음1
19:54 l 조회 13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7
19:51 l 조회 40
회사 짝남 있는데 나 이거 이상한 행동이야...?
19:47 l 조회 24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1
19:47 l 조회 10
소개팅
19:46 l 조회 13
고딩때 같은 학교에서 연애해서 좋은점도 있었지만1
19:45 l 조회 14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45 l 조회 9
넷사에서는 그렇게 알파메일만 외치면서3
19:41 l 조회 30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5
19:38 l 조회 63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1
19:3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