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740l 0
어쩐지 다들 자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먹는중 헤헤
 
1개월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답글
익인1
같이 먹어야징 ٩(๑❛ᴗ❛๑)۶ 하고 만들었는데 ㅋㅋㅋㅋ
•••
글쓴이
ㅌㅋㅋㅋㅋ 그니까^^,,, 같이 먹으려고 마니 했는데..! 쓰읍.. 아쉽구먼
•••
1개월 전
익인2
제... 가족이 되어 주.....읍읍
•••답글
글쓴이
ㅋㅋㄱㄱㅋㅋㅋ 강쥐 자리 하나 빕니다^^
•••
익인2
멍..멍ㅇ....
•••
1개월 전
익인3
메뉴가 뭐야
•••답글
글쓴이
김치전이랑 시원한~~메밀 소바!!
•••
익인27
이거 약간 알싸~한 마늘치킨 톤으로 읽힌다.... ㅎㅎㅎ
•••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
ㅇㄷㅇㄷ!!
•••
익인4
와 진짜 침고인다ㅜㅜ 메뉴선정 미첬고만~ 다 먹을 수 있어??????? 내가 갈까!!!!!!!!나 갈래!!!
•••
1개월 전
익인5
모 만들었엉
•••답글
글쓴이
ㅇㄷㅇㄷ!!!
•••
1개월 전
익인6
헐 보여줘…..
•••답글
글쓴이
허버허버 먹느라 드러워서 차마 못보여주겟다,,,
•••
1개월 전
익인7
혹시 어제 밤새고 아침에 잤니?? ㅋㅋㅋㅋ
그럼 시간 감각 사라지더라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ㅈ 낮에 잤엌ㅋㅋㅋㅋ 저녁 8시..쯤에 일어남^^,,,
•••
1개월 전
익인8
헉 메밀소바!!!
•••답글
글쓴이
쯔유에 휘리릭해서 먹으묜 얼마나 맛있겠요~~~
•••
익인8
ㅇ ☜이 동그라미빼고 전부 다일만큼 맛있쥬 짱이다 진짜 메밀소바 너무 사랑햄
•••
1개월 전
익인9
언니 나는 왜 안깨웠어?! 밀키줘 아~~~
•••답글
글쓴이
어라라 여동생은 없는데 너 누구니~
•••
1개월 전
익인10
ㅋㅋㅋ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도 전에 그랬엌ㅋㅋㅋㅋㅋㅌ 오빠랑 나랑 낮밤 바뀌어서 밥 먹게 파스타 만들구 엄빠랑 같이 먹을라고 방 들어갔는데 다 자고 있드라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제대로 해먹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김치전이랑 메밀소바.....? 어떻케 내가 딱 좋아하는 것들로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와 마싯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김치전 메밀소바 미쳤다 매콤한고랑 시원한거 조합 무엇ㄷ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동생아 나만 안깨웟자나ㅠ 방으로 가따조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새벽인 줄 몰랐다는 게 뭔 소리야..? 자다가 일어났다해도 밖에 어두우면 시계부터 보지 않아..?
•••답글
익인21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창문 가려놓고 살아서 밖이 어두운지도 몰랐던 거 아닐까? 나도 그런적 있거든
•••
익인18
가족들도 다 자고 있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길래 이해가 안 돼서 ㅎ
•••
익인23
새벽이 아니라 밤이라고 생각해서 야식 만들기 시작했는데 다 만들고 보니까 가족들이 자고 있어서 깨웠다는 거 아녀? 한 11시 정도로 착각했으면 일어나서 잠깐 먹으라고 해도 안 이상한데
•••
익인24
그냥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럴 수 있구나 하면서 넘어가면 될 듯 나 같은 경우는 어두워도 9시나 10시라고 생각한 적 많아
•••
글쓴이
왜..? 나 일어났을때가 한 8시쯤이었는데 ㅋㅋㅋㅋ 이때도 밖은 완전 깜깜했엌ㅋㅋㅋ 종강한 백수라서 시계 1도 안보고 방에서 놀다가 밤 11~12시쯤인줄알거 야식 만들면서 중간중간 동생방이랑 안방이랑 서재 들락날락했는디 동생은 서재 책상에 엎어져있고 부모님도 안방에 누워계셔서 글쿤~ 하고 다만든담에 막 깨우면서 티비틀었는데 암것도 안나와서 그제야 시계확인했더니 새벽인줄 안거야..ㅎ 후.. 이정도면 겁나 자세히 설명했다
•••
1개월 전
익인19
대박 ㅠㅠ 난 지금 참깨라면 먹는중...
•••답글
글쓴이
참깨라면에 계란찜 해먹으면 극락이라던데...!
•••
익인19
아놔 ㅠㅠ 이미 다 먹음
•••
1개월 전
익인20
와 언니 난 안자....나랑 먹어
•••답글
글쓴이
동상~ 이미 다머겄스~~
•••
1개월 전
익인22
깨운게 귀엽다
•••답글
글쓴이
Y>_<Y 내가 좀 귀엽긴 해..
•••
1개월 전
익인25
자기야 우리 부부잖아 같이 한입 해
•••답글
글쓴이
어머나
•••
1개월 전
익인26
동생!! 나 인났어!!
•••답글
글쓴이
마! 내가 장녀다!!
•••
1개월 전
익인28
너무 본격적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게 무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 이미 돼지런하게 다머겄엉 헤헤
•••
1개월 전
익인29
아 진짜 귀엽다ㅋㅋㅋ 김치전에 메밀소바 완전 본격적인데 같이 먹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뺏길뻔.....!!!
•••답글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 가족 모두에게 맛있는 거 먹이고 싶은 쓰니의 따수운 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대박 배고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3
헉헉.. 다이어트 다 때려치고 한끼줍쇼 하고싶다ㅠㅠㅠㅠ메뉴선정 진짜 미쳤다... 메뉴..선정. .... 선정이 예나딸이에요 ..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언니!!! 혹시 몇살이야!!! 근데 나보다 어려도 언니라고 부를테니까 메밀소바좀... 김치전도 주면 왕예쁜언니라구 불러줄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성에 산이라는 이름 붙여봐1045 17:30 21680 0
와 현대차 회장이 안산 선수한테 격려 문자 보냈대 ㅋㅋㅋㅋㅋ369 13:00 74040 139
18~49세 백신 예약 일정 참고해 ❤283 14:34 26482 29
이성 사랑방 안산선수 금메달 받고 애인 반응봐..130 17:24 49057 18
타로 보고 싶은 사람 있어?124 14:55 3951 1
44501885 ㅇㄴ 케이팝과 안산선수 이거 맞니?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1 0
44501884 이다빈 선수도 성덕됐네 20:16 1 0
44501883 화이자 모더나 뭘 맞는게 나을까? 20:16 1 0
44501882 아까 안산 거북목 조심하라는 글이 제일 웃겼는데 20:16 2 0
44501881 와 무신사 배송 완전.. 빠르다.. 20:16 4 0
44501880 엽떡 면 추가 머가 제일 맛있어? 20:16 5 0
44501879 이성 사랑방/이별 사내연애헤어졌는데 20:16 3 0
44501878 네일아트 잘 몬하겠어 흑흑🙉 20:16 4 0
44501877 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 해주라 20:16 8 0
44501876 내일 야축배 중에 제일 빠른 경기가 몇시부터지? 20:16 12 0
44501875 아 뭔가 안산 선수 물 광고 하나 찍을 것 같아 20:16 18 0
44501874 안산 선수 첫출전에 한국 첫 올림픽 양궁 3관왕 20:15 5 0
44501873 옷 밑단 자르는 거 수선 맡기면 보통 다음 날에 찾을 수 있나??? 20:15 4 0
44501872 남자애들 여자애들 기싸움 차이점1 20:15 24 0
44501871 배민 음식 추천좀!!👊1 20:15 4 0
44501870 와 SBS 8시 뉴스 펜싱 사브르 구본길 대답 뭐야..?1 20:15 70 0
44501869 아파트 경비원아저씨로 말나오는데..어케생각해? 20:15 15 0
44501867 쟤네들 이제 케베스까지 불매할듯 20:15 19 0
44501866 과외 수능 성적표나오고 바로 할 수 있어? 20:15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20:14 ~ 7/30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30 20:14 ~ 7/30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서양의 중2병...... 108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