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1l 0
아빠 61

엄마 57

오빠 94

나 99

뷰모님이 결혼도 늦게 했구 오빠든 나든 엄청 늦게 낳으신편

엄마아빠 오래오래 살자 ㅠㅠ 나 50살될때까지 살자
 
1개월 전
익인1
오 진짜 늦둥이다
나는 아빠 59
엄마 61
언니 89
나 98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아빠 51 엄마 53 오빠 75 나 93 _(:3 」∠)_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 고딩때 친구 동생 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6
아빠 58 엄마 61 언니 90 나 00
•••답글
1개월 전
익인7
언니가91닌데 동생이 09
•••답글
30일 전
익인8
오 글네 우리는 엄빠 64 나 98인데
•••답글
30일 전
익인9
아빠 62 엄마 65 언니 86 나 90 동생 05
•••답글
30일 전
익인10
나 99 언니랑 오빠랑 16살 13살 차이낭..
•••답글
30일 전
익인11
오빠도 늦둥이
•••답글
30일 전
익인12
아빠 59 엄마 58 나 99....☆
•••답글
익인12
엄빠가 아예 결혼자체를 늦게해서ㅋ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13
아빠64 엄마70 나 00
•••답글
30일 전
익인14
나 아는 선배 97인데 누나가 73년생,,, 태어났을 때 누나는 결혼하셨었대,,,ㅎ
•••답글
30일 전
익인15
아빠 52 엄마 59 나 04 위에 아무도 없음 쌍둥이 한명 이써..ㅎ
•••답글
30일 전
익인16
아빠 58 엄마62 언니86 나98 …
•••답글
30일 전
익인17
내 초딩 친구 중에 언니는 시집갔는데 초등학생인 친구 있었엌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19
아빠 58 엄마 61 언니 97 나 00
•••답글
30일 전
익인20
내가 이겼다
•••답글
익인20
엄마 66
아빠 54
나 98

•••
30일 전
익인21
우와 대박이다~~~
•••답글
30일 전
익인22
허걱 나 쓰니랑 동갑이고 부모님 나이도 똑같은데 늦둥이라는 생각을 못해봤어 내가 장녀라 ㅋㅋㅋ ㅜㅜ
•••답글
30일 전
익인23
난 내 친구가 최고봉임 첫째오빠가 49살이셔 난 22살
•••답글
익인23
아버님이 625때 태어나셨다함...
•••
30일 전
익인24
내 친구들도 늦둥이 한명은 오빠랑 12-14살 차이 다른 한명은 오빠 둘 있는데 10-12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25
엄마 59 아빠 60 오빠 79 나 00 ...
•••답글
30일 전
익인26
아빠 60
엄마 64
나 99 근데 난 외동임..ㅠㅠㅠ하벌써 걱정됨

•••답글
30일 전
익인27
므야 난 아빠 51 엄마 53임
•••답글
30일 전
익인28
오 나도!! 아빠 61 나 99! 남자친구 94인데 아버님 61 이셔서 ㅋㅋ 뭔가 나랑 똑같애
•••답글
30일 전
익인29
와 어머니가 늦은나이에 쓰니 낳으셨네 진짜 고생하셨겠당 잘해드리자ㅎㅎ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택배기사님한테 물한잔 주는게 그렇게 어렵나..795 07.24 19:17 69341 16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브라자 선물해준게 그렇게 큰 죄야? 진짜 ....하...463 07.24 13:47 73138 32
?양궁 과녁 거리 진짜 이래..?384 07.24 17:12 83313 34
헐 스타벅스 규재 법안 통과!!!!322 07.24 21:39 10732 4
익명뷰티 그릭요거트 토핑 추천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72 07.24 19:26 2263 1
44333839 벽지 바꾸니까 우울한게 좀 괜찮아진 느낌 5:09 1 0
44333838 너네 애인이 이런 거 거절하면 싫냐 5:09 1 0
44333837 나 성인인데 중학교때 ㄹㅇ 인싸였나봄 5:08 1 0
44333836 오전에 스벅가면 사람 없으려나 ㅎㅎ 5:08 4 0
44333835 편의점 얼음컵 아이스크림 있는곳에 있어??2 5:07 10 0
44333834 근데 다이어트는 ㄹㅇ 각잡고 하는 거 아닌 이상 5:07 10 0
44333833 나 오늘 머리 자를건데 똑단발 할까 숱만 칠까?3 5:07 9 0
44333832 난 쌍수 감별사가 싫어...2 5:06 29 0
44333831 피겨팬들은 김연아 소환하는게 얼마나 스트레슨지 알거야 진짜 5:06 16 0
44333830 장편 소설은 첫장이랑 마지막 장의 필력이 다름2 5:06 16 0
44333829 언니가 안 일어나…14 5:06 42 0
44333828 아 나 지금까지 안자고 뭐함...좀자라... 5:06 7 0
44333827 🥺익들아 내가 예민한건지 봐주라 ..!🥺6 5:05 22 0
44333826 익들 삼양라면 좋아해?2 5:05 12 0
44333825 솔직히 나 열등감 심한데5 5:05 22 0
44333824 저녁먹은개 아직도 소화가 안된다..... 5:05 4 0
44333823 겨드랑이 레이저 해본 익들아!9 5:04 22 0
44333822 연예인 얼굴이랑 내 얼굴 자꾸 비교하게됨 ..4 5:04 32 0
44333821 호민보현 그냥 다시 만나1 5:03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5:06 ~ 7/25 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5 5:06 ~ 7/25 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한국 지하철 유일한 단점...jpg 71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humor&no=443972한국 지..
인티포털
발레슈즈 신고 계주 뛴 효연ㅋㅋㅋㅋㅋ.jpg 59
진짜 효연스러움ㅋㅋㅋㅋㅋㅋ 발레슈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