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산책하다가자 했는데 버스 정류장 보고 나 가야한다면서 집감 2. 어디 가고싶다고 톡왔는데 거기 재밌다고 꼭 친구끼리 가보라고 말함 3. 전화 별로 안좋아한다고 말함 내가 관심있어서 잘되고 싶은데 친구가 바보아니냐는데ㅠㅠ너무 뚝딱거리거든 어캄?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1. 산책하다가자 했는데 버스 정류장 보고 나 가야한다면서 집감 2. 어디 가고싶다고 톡왔는데 거기 재밌다고 꼭 친구끼리 가보라고 말함 3. 전화 별로 안좋아한다고 말함 내가 관심있어서 잘되고 싶은데 친구가 바보아니냐는데ㅠㅠ너무 뚝딱거리거든 어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