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바 퇴근 전에 '아 빨리 다음 알바 왔으면 좋겠다.. 배고파ㅜ' 이러고 5분뒤에 '하 끝났다!' 라고 보냈어 그럼 누가봐도 알바 끝났다는 소리잖아..??? 근데 갑자기 '뭘 먹을라 했길래 그렇게 빨리 끝나?' 이러는거야...뭔 소린지를 모르겠어 대체 어떻게 생각하면 이런 말이 나오는거지? 말도 되게 횡설수설 이해 하나도 안되게끔 말하고...왜 ㅇㅣ러지
| 이 글은 5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알바 퇴근 전에 '아 빨리 다음 알바 왔으면 좋겠다.. 배고파ㅜ' 이러고 5분뒤에 '하 끝났다!' 라고 보냈어 그럼 누가봐도 알바 끝났다는 소리잖아..??? 근데 갑자기 '뭘 먹을라 했길래 그렇게 빨리 끝나?' 이러는거야...뭔 소린지를 모르겠어 대체 어떻게 생각하면 이런 말이 나오는거지? 말도 되게 횡설수설 이해 하나도 안되게끔 말하고...왜 ㅇㅣ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