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735l 0

아이폰으로 달 어떻게 잘 찍어…..? | 인스티즈

아이폰 12프로야ㅠㅠ 엄청 이뻤늠데 사진만 찍으면 저래.. 잘찍는 사람들은 어떻게 찍는거야 대체..?
 
1개월 전
익인1
나더궁굼
•••답글
1개월 전
익인2
잘찍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노출 그거 조절하면서 찍으면 대충 분위기 있게는 나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
달에 초점 맞추고 밝기를 내려 !!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7
와 짱이다
•••
1개월 전
익인4
솔직히 달은...갤럭시.... 나 아이폰이고 아빠 갤럭신데 아빠껄로 찍으면 장난 없는데 내가 찍으면 쓰니보다 약간 나은 정도임 ^^ㅠ
•••답글
익인15
갤럭시로 달 어케찍어?ㅜㅠㅠㅜ 그냥 환한 전구처럼 나오던데
•••
익인4
기본 카메라 앱에서 프로모드로 바꿔가지고 찍으면 돼!
•••
익인15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5
가로등 전구에 초점 맞추면서 밝기 내린다음에 바로 찍어봐!
•••답글
익인5
(내용 없음)
•••
1개월 전
익인6
야메라 앱씀
•••답글
1개월 전
익인8
좀 멀리에 있는 전광판에 먼저 초점맞추고 꾹 눌러서 밝기내림-달 찍음 이거 백퍼성공^^ 이걸로 4때부터 달 찍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혹시 나이트 모드 써?
•••답글
글쓴이
응 야간모드!
•••
1개월 전
익인10
나도 12 프로인데 어제 찍은 거 ! 달 주변에 초점 맞추고 밝기 내리면 돼
•••답글
글쓴이
1개월 전
익인11
라이트룸 어플 깔고 조절해서 찍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야메라로 찍엉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가로등에 초점 맞추고 밝기 내려서 겨우 건졌다....
아니 근데 다들 확대 안해?? 호ㅓㄱ대하면 계속 달 표면 하나도 안나오고 이상해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어제찍은건데 주변 밝은 곳에서 꾹 화면 눌러서 초점 고정하고 달에 그 초점 그대로 둔다음 최대치로 확대해서 어둡게 했당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 몸뚱이 진짜 싫지 않냐1109 08.03 17:18 88845 101
이성 사랑방 쫌 유치하긴한데 이상형 mbti 해보쉴??💪🏻🤵🏻🦊🐶?650 08.03 23:08 40035 5
와 남의 집가면 진짜 자기 생리대 가방에 챙겨와..?305 08.03 17:54 19632 4
양팡 돌발성 난청이래350 08.03 21:00 16721 18
하울 (구매 자랑) 엄마가 쓰니 니 머리 수세미 같대서 빡쳤었는데70 08.03 22:46 32655 14
44599423 와 오늘 야구 한일전이구나 9:27 1 0
44599422 대장내시경 검사 시간 얼마나 걸려? 9:27 1 0
44599421 핑크머리 선수 어제 연경신 언팔했다는데 9:27 1 0
44599420 나무위키에 사회성 쳐봤는데 9:27 1 0
44599419 직캠..?? 이거 풀어주나? 9:27 1 0
44599418 나 정수리탈모 생긴거같은데.. 어떡해??? ㅠㅠ 9:27 1 0
44599417 읭 케베스에서 김연경 직캠 보여줌 9:27 1 0
44599416 2,3,4세트 우리가 연속으로 이김 9:27 1 0
44599415 오늘 수비 왜 이렇게 안 되는 것 같지,,, ㅠㅠ 9:27 1 0
44599414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9:27 1 0
44599413 역시 첫댓의 중요성 9:27 1 0
44599412 Enfj와 infj 차이가 뭐야?? 9:27 1 0
44599411 익들아 요거 유통기한 지난거야??? 나 편의점인데 봐줄래 ㅠㅠ? 9:27 5 0
44599410 갤탭 광고 노래 너무 좋지 않니.. 9:26 4 0
44599409 제발 2세트 이기게 해주세요 제발 9:26 6 0
44599408 친구랑 멀어지기로 결심한 이유가 뭐였어 다들 9:26 10 0
44599407 배구 꼭 이겼으면ㅠ 9:26 13 0
44599406 부대찌개 먹을까 피자먹을까1 9:26 6 0
44599405 한진택배 고객센터 유료야? 9:26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9:24 ~ 8/4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4 9:24 ~ 8/4 9: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김일성 46년 단독 3위,김일성+김정일+김정은(팀 킴)=72년 단체전..
인티포털
메이크업의 중요성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