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70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75
이 글은 5년 전 (2021/6/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외과 오지마세요
1234567

대표 사진
익인821
간호학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1
ㅋㅋㅋ 농담이고 사실 나는 만족함 간호사 돼서 후회되면 탈임상하거나 편한 병원으로 가면 된다고 생각하는 주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3
오나도…난 나름 만족중 딱히 하고싶은 일 별로 없었어서 별로 후회되진 않더라 버티다보면 뭐든 되겠지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2
교대오지마라.. 이상과 현실은 다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3
무역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무역 지망하는데 무역 어떤 점이 좋은지 설명 가능할까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4
영교과 오지 마세요 제발....티오도 없어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5
수학 좋아하지 않으면 경제 오지마세요 그저 그렇다도 안됨 좋아하는 사람만 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6
국제통상 오세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국통 좋은 점 알 수 있을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7
교대 오지마세요 입학할 때 80% 합격률 보고 왔는데 내가 시험칠 땐 반토막 났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8
에너지자원공학과 오세요 대신 신재생은 발만 걸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9
사복과 절대로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0
실음과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1
언치! 언어치료학과! 언어치료학전공!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2
미디어랑 국통/무역 어떤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0
국통 취업 잘 된다 들었고 배우는 것 진짜 많아요! 근데 영어 못 하니까 따라잡기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4
공연예술 절대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9
공연예술 지망하는데 이유 물어봐도 될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4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우리학교 기준 제일 큰 이유는 전문적으로 배운게 없는 느낌? 다 조금씩만 깔짝이다가 학년올라가면 다른거배우고 이래서 그냥 감자가됨ㅎ 그래서 관련계열 취업할때 득보다 실이 많을거같아 (확실친않아 나도 아직 취준생이라) 근데 내가 확실하게 배운게 너무없으니까 관련학과나온게 리스크일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5
간호학과 오지마세요. 알잖아요 오면 후회하는 지름길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6
다들 소웨는 피해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7
자율전공 절대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9
어문 오지 마세요 진짜 답없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1
도시공 오지 마세요 팀플의 연속임... 따라서 눈뜨면 정치 당하고 또 하고의 무한반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2
실내건축디자인 오지마세요 제발 진짜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건축 오지 마세요 제발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4
치위생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4
박봉에..대부분 원장님들 예민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6
뷰티과는 와도됩니다만 그냥 꾸미는거 좋다고 쉬운맘먹고 오지는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7
사복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1
왜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8
디자인과 오세요🥺💜 혹시 오지말라는 말들로 막 겁먹는거 아니지?? 장난인거 알자나 오지말라고 하는분들 다들 그 안에서 열심히뭔가 하기때문에 힘든거라구!🥺 나는 입시할때 이 오지마세요 라는 말이 너무 미웠어😣 이미 내가 하고싶은걸 배우고 계시고 막상 그 안에거 다들 열심히 하실테고 또 막상 진짜로 과를 바꿀분들은 많이 없으실거면서 아직 정확하게 배울 수 있는지 알 수 없는 나에게 오지말라는 말을하는게 오히려 아직 정확히 모르는 내가 보여서 내 마음이 막 아프고 그랬오🥺 디자인 친구들 화이팅💜 분명 뭐든 배울때 어렵고 힘들겠지만 분명 원하는것과 생각치못한 새로운걸 배운다는거에 재미도 느낄거야!! 난 지금 원하는걸 배우고있는다는것 자체가 너무 좋아💜 디자인하는친구들 꼭 원하는 과가길 바라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2
디자인과 보고 웃고갑니다...:) 나두 디자인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9
행정학과 / 경영학과 / 사회학과 이 중에서 제일 교환학생 가서 적응하기 쉬운..? 과가 어디일까요? 🥺 꼬옥 교환학생으로 해외 나가보고 싶은데 과는 별 상관 없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2
경영 웬만한 학교는 다잇으니까 ㅇㅇ
교환 가려면 니가 기존에 다니던 과랑 비슷한 곳으로 가야함 그래야 학점인증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1
유교과 안돼요 멘탈과 체력이 강해야한답니다,,,, 학부모, 동료교사, 원감님 or 원장님,,,
그래두 저는 아예 후회하진 않아요~!
모든 직장인과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건축 네버네버 절대 오지마세요 탈건만이 답이고 자꾸 통일만 하면 대박 난다고 하는데.....ㅎ 과연 가능할지도 모르겠고 아무리 노력해도 타고난 사람 못 이기고 부모님이 건축하시는 사람 못이겨 입력하고 동기들이랑 말하는데 다 부모님이 건축 사무실 있거나 관련 종사자거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3
산디 오고 싶음 오세요~ 개강부터 종강하는 순간까지 밤샘 팀플 발표가 끊이지 않지만 일단 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5
국제학부 오지 마세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8
국제학부 지망하는 고딩인데... 혹시 왜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6
광고홍보학과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2
광홍과 왜요?? 엄청 크레이티브하고 멋져보였는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6
취업 어렵구요 일반적인 스펙으로는 그냥 작은 광고대행사 가는게 대부분..월급은 쥐꼬리인데 야근 밥먹듯하면서 사람은 갈려나가는 업무량..그리고 무엇보다 학과 특성상 아 내가 얘는 죽어도 못 이기겠구나 하는 천재 친구들이 많아요 아무리 열심히 해도 학술제나 공모전은 받는 애들이 계속 받더라구요 이게 오래 지속되면 상대적 박탈감 쩔어서 스트레스 옴팡 받구요 이 길이 내 길이 아니구나라는 생각만 막 들구..또 적성 엄청 타서 광고 좋아한다고 왔다가 안 맞아서 진짜 힘들어하고 학점 망하는 친구들 많이 봤습니다 그리고 방송 미디어 계열이랑 비슷하겠지 생각하고 왔다가 너무 달라서 실망하고 적응 못하는 친구들도 많이 봤어요 이외에도 학점 따기 힘든 점, 팀플로 90프로 이상이 이루어지는 점, 폭넓은 직업군 선택이 약간 까다로운 점 등등 단점이 수두룩 빽빽하지만 그래도 광고 홍보학과를 생각하고 있다면 가고 싶은 대학교 커리큘럼 잘 살펴보시고 그리고 광고홍보학과를 주전공이 아닌 부전공 혹은 복수 전공으로 선택하는 방법도 있으니 잘 생각해 보시고 진로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2
앗 제가 입시생은 아니지만 .. 입시생에게 도움되는 글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7
전자공학과 오지마... 난 개노답이야 물리수학 못하면서 왜 왔을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6
억지로 공대가서 미치겠는 사람 추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8
요리는 취미로만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9
치위생과 ..,,,(절레) 차라리 간호를 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2
부동산학과 댓글이 없네 부동산학과 오세요 재밌고 할 만 해요 취업도 잘된다고 하는데 제 미래는 잘 모르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5
간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6
시각디자인............ㅋ......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7
사회복지 오지마세요 제발 오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8
화공과 오지마세요 더 없이 진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0
영화과 오지마세요 봉준호 스탠디큐브릭감독남은 타고난 천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1
일문학과 .......... 오려는 사람도 얼마 없겠지만 걍 오지마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2
소프트웨어 배우지 마세요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3
철학과 오지 마세요 철학 강의는 교양으로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4
유교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6
치위생 오지마세요 제발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7
행정학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0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5
난 작치인데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8
노간호학과 눈빠지게 공부해서 면허증 따고 임상 들어가면 환자들 개무시 쩔고 좀만 뭐하면 꼬투리 잡고 뭐라하고 사람 피곤하게 만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0
행정학과 가지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1
경찰 되고 싶은 사람
경찰대 가는 거 아니면 경찰 관련 학과는 비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2
물리교육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4
윤리교육과 오세요 즐겁고 재밌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5
호텔외식절대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6
사회복지 오지마세요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9
물리치료학과 올거면 차라리 성적 빡세게 올려서 간호학과 가세요..ㅋㅋ 공부양 똑같이 개많고 힘든데 차라리 간호가 더 실용성 있는거 배우고 취직도 잘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1
호텔외식 …ㄴ 이거는 맘 바뀌면 어디 갈 데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3
디자인과🍠돈이 싫고 잠이 싫고 건강에 별로 관심없는 자 환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4
간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5
경제학과 오지 마세요 학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3
응용통계학과 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6
실음과 오지마세요~~~~ 졸업하고 관두는게 절반~~~
먹고 살기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7
전자공 취업생각하고왔는데ㅠ개어려움 물리잘하면 오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8
방송영상 미디어 이런곳 오지마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9
물리치료
끝까지 퇴직까지 공부할 자신 없으면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1
국제관계... 뉴스가 쏙쏙 이해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3
순수미술 회화과 오지마세요….절대…오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4
간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5
건축 오지마세요 제발요... (할많시간없)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6
방사선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8
프언문 오지마세요^^ 아니 그냥 문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0
이미 다들 입시준비중일텐데 디자인과 안 오라고 땅땅하는건 좀 너무한것같고 오게된다면 현실은 직시하고 오세요. 저처럼 입시에서 나의 고통은 끝나겠지 대학가면 내가 만들고싶은거 만들수있겠지라는 기대감으로 대학왔다가는 중간에 현타와요...^^발표도 정말정말 많고...만들기 작업도 많고 뭐...우드락으로 만들기작업해보면 알텐데 우드락타는냄새랑 사포질하면서 나오는 미세가루들을 보면 왜 미대생이 건강이 나빠지는지 알수있는....과바과일수도있는데 그냥 가내수공업자 생각하고 오면 편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1
세무회계 진짜 안 맞으면 죽음뿐 그 안 맞는사람이 접니다 취업 괜찮대서 왔는데 이런 사람 나말곤 없기를...^^ 우선 박봉임 진짜 회계사 세무사 아니면 그닥이고 다른 익들도 말했지만 세무사 사무실 들어가면 진짜 돈은 조금 주는데 일은 개많음... 난 절대 전공 살려서 취업 안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1
나두ㅋㅋㅋㅋㅋㅋ 가뜩이나 어려운데 교수 에프 폭격기라 학점 난리남 ㅠ 공기업 준비하고있다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2
조경 오지 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4
법학과 오지마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5
서양화과 오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6
물리 수학 싫어하는데 공대간다? ㅡ 지옥을 보게 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7
취업 잘된다고 로스쿨 오지마세요. 지금 울면서 과제하는중…
4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3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190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4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4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7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0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38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6
5:23 l 조회 13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2
5:22 l 조회 34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8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7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3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