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72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4년 전 (2021/6/27) 게시물이에요
요양원에서 근무하는데 연차는 1년되야 생긴다고 했고 

이건 그려려니 했는데 월차는 형식상 있는거고 실제로는 못쓰는거라고 그러더라고ㅋㅋㅋ 그래서 쉴 수 있는 날 5개를 준다고 하는데 이것도 공휴일에 쉬면 여기 5개에서 빠져나간데ㅋㅋㅋㅋ 

내가 복지 기관에서 일해서 그런가…일단 내 주변에는 말도 안된다고 신고하라고 그러는데 나같이 이런 곳 다니는 직장인들 있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말도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진짜 말이 안되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법임..ㄹㅇ.. 당장 못나오면 퇴사할때라도 신고해 3년 이내면 신고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런 곳 없는거지..? 여기가 이상한거 맞지??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병원 근무하는데 입사 8개월 째인데 휴가 한번도 못써봄ㅋㅋㅋ 개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일이 바빠서 못쓴거야?? 아니면 휴가를 못쓰게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이 바쁜것도 있고 휴가를 못쓰게 하는건 아닌데.. 약간 암묵적으로 못씀... 사람을 더 뽑던가 하지 하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기 복지사 나 한명뿐인데 돌아가면서 주말 당직하는데 대체휴무도 눈치봐가면서 월요일은 못쓰게 하고 금요일은 간호조무사 선생님이 매번 고정적으로 쉬셔서 눈치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차도 제대로 못쓰게 하는 회사 진심 좀만 더 버티고 퇴사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근데 8개월동안 휴가 한번 못써본건 진짜 에바다…곧 내미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마 7월달도 못쓸듯 에휴 ㅠ 8월되서야 그제 좀 쓸것같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신입 한달차인데 공휴일 연차에서 마이너스하고 쉬는거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예 못쉬어…그래서 저 쉬는날 5개 다 쓰게 되면 앞으로 공휴일에는 못쉬고 출근해야 되는건가 싶어^^..익은 무슨 일 하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9:44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43 l 조회 1
아메스 브랜드 평 안 좋아???
9:42 l 조회 6
회사 위치 알려달라고 해서 주소 알려주니까 "위치가 어떻게 되냐,어떤건물 근처냐"라고 묻는 이유가 뭐야?2
9:42 l 조회 9
우체국 알림톡이왔는데1
9:42 l 조회 12
마운자로 끊은지 2달 후기2
9:42 l 조회 21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7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갈거같아?4
9:41 l 조회 16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2
9:41 l 조회 7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2
9:41 l 조회 19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1
9:41 l 조회 10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0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6
삼전 더 사도 되나3
9:40 l 조회 24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9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2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3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2
9:38 l 조회 12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9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