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일 준비하다가 결국 6개월정고 흘러서 취업이 안되서 결국 다른쪽으로 취직해... 결국또 계약직 ...하 연봉은 올렸지만 미래가 너무 불안하다... 아예다른쪽으로 이직해야하나 이회사 다니며 준비해서... 사는 거 왜캐 불안하고 힘든걸까...
|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
|
하고싶은일 준비하다가 결국 6개월정고 흘러서 취업이 안되서 결국 다른쪽으로 취직해... 결국또 계약직 ...하 연봉은 올렸지만 미래가 너무 불안하다... 아예다른쪽으로 이직해야하나 이회사 다니며 준비해서... 사는 거 왜캐 불안하고 힘든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