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09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짱구는못말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4년 전 (2021/6/30) 게시물이에요
원래 눈물 없고 슬프지도 않고 혼날때 너무 내몰리면 그때서야 우는편이었거든 ??? 자존심땸에 맨날 참곸ㅋㅋㅋㅋ 

그넫 고삼되고서 자주우는거같애 별말 아닌데 속상하고 눈물나고 서운하고… 원래이론겅가..? 

오늘도 울었어 나 100점 맞았는데 칭찬은 아빠가 무뚝뚝핟편이라 바라지도 안ㅎ앗거든 근데 시험 쉬워서 (내가 지나가는말로 쉬웠다고말햇어) 다른애들도 다 백점맞았겠다?? 이렇게 말하는거야… 근데 내입장으로서는 시험이 숴워서 내가 백점맞았다고 얘기하고시픈건가 아니면 다른애들도 다 백점맞은시험이니까 내 노력은 별거아미라고 멀허는건가 ㅋㅋㅋㅋ싶고 ㅠㅠ 걍 그롷게 밖에 안들리더라고…아빠 입장으로서는 걍 농담조??였던듯 걍 아무의도없었대…평소에 나랑 사이도 조음..  

이거 내가 고삼되고서 유난히 눈물많어지고 예민해진고지..?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하루종일실내 이게 클듯..나도 수험생활끝나고 웃음 되찾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험생이면 힘들어서 쉽게 상처받고 작은 거에도 속상해할 시기야 나도 수험생활할 때 진짜 많이 울었어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넘길법한 행동도 그 당시엔 워낙 예민하니깐 하루 종일 신경 쓰고 그랬다... 고3은 다 그렇더라 그래도 쓰니 아버지께서 고려해서 좋은 말씀 해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서러웠겠다🥲 쓰니 100점 맞은 거 너무 대견하고, 수능 얼마 안 남았으니까 조금만 더 애써서 12월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
15:02 l 조회 1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2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
15:02 l 조회 1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2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3
15:0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
15:01 l 조회 5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
15:01 l 조회 5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5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6
헤헤 ㅈ 됐엉3
15:00 l 조회 42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
15:00 l 조회 7
서울에 레드 비키니 파는곳 없을까…1
15:00 l 조회 13
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6
15:00 l 조회 39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14:59 l 조회 25
계란마요간장밥 먹고싶다
14:59 l 조회 9
출근길 공항갈때 버스+지하철 vs 택시13
14:59 l 조회 21
직장내 괴롭힘 가해자 폭로하고 나온건 잘했다 그러면서 3
14:59 l 조회 21
아파트에 도둑 생겨서 현관 카메라 달았는데
14:59 l 조회 11
남자가 느끼는 여자 키 체감2
14:58 l 조회 47
멘탈 약한건 몇년 지나도 안바뀌는듯1
14: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