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5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1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울회사 시카크림 곧 나오는디 개조아….. | 인스티즈 

너무조아… 샘플 마케팅부서 직원들한테 나눠준거 오늘 받앗는디 향이나 제형이나 다 내취향에다 마스크써서 잔여드름 개만이낫엇는데 짜고 발라주면 걍 바로 진정됨 ㅠㅠㅠㅠㅠ 코쪽도 마스크 마찰때매 버짐일어나고 내가 짜증나서 뜯어버린거 자국 남앗옷는데 바르니까 안간지렂고 싹사라짐 ㅋㅋㅋ 하아~^^ 샘플 오질라게 써서 벌써 반 비웟다 다쓰면 난 이제 우야누우야누…
대표 사진
익인1
글애서 어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유명한회사눈 아니라 광고가틀가바… 나중에 입소문나면.. 그때 알아주길 바뤠.. 열시미하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맞는 사람한테 시카성분이 진짜 좋은 듯 다른 제품 시카 들어간 거 쓰고 나도 잔여드름 다 들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자…. 근데 여태 시카크림 막 효과 엄청 모르겟어서 잘안썻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카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바제시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뜬금으로 터졌넼ㅋㅋㅋㅋ자존심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웃어버렸어… 자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푸하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고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어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핫 입소문나면…조켓다..광고가틀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튜브형으로 나와 단지형으로 나와? 개인적으로 튜브형 더 선호하는데 그렇게 나왔으면 좋겠다...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샘플이라 단지형ㅇ아닐까??나도 튜브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디자인 결정을 못해서 그건 계속 회의중이얌 ㅠㅠ퓨퓨~ 머가 좋을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튜브형으로 해주세여....단지형 손으로 뜨기엔 찝찝하고 매번 스패츌러 쓰기는 귀찮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튜브로 밀고싶오 회의할때 말해바야겟다..!! 떠먹는건 와로 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ㄱㅋㄲㄱㅋ떠먹는건 와로 족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튜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받아서 썼는데 효과 바로 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효과가 바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배로나(๑•̀ᴗ-)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건 오늘 우리 부서 줘서 받은거고 전에 다른부서 사람들이 받은거 막 써봣단말야!?? 그때부터 혀과 너무 좋길래 좀 늦게 받을뻔함거 오늘 호다닥 가져온거야!! 근데 바르고 세시간?? 넘어도 약간 맨들맨들하고 빨간거 가라앉아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출시되면 슬쩍 알려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키 우리 제조사 제품이면 신기하겠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키 코로 시작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마즘 코네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러탐 맞을거같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반갑 우리 잘해봅시다...^~^ 대박기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에게
모야모야
둘이서만 알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7에게
ㅋㅋㅋ근데 우리회사는 제품 하는게 워낙많아서 사진만보고 어디 제품인지는 나두 몰라ㅜㅜ그냥 고객사 잘되면 우리도 좋으니까..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x맥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여기 마자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에게
ㅎㅎ우리 회사도 여기랑 많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에게
아휴 고객사 담당자님들 많이 계시네 잘부탁드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1에게
코땡직원 여기도있음다 잘부탁드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6에게
어머 사우님 오후 힘내셔요..^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난 코스트코 밖에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꾸덕해?? 크림이라 좀 그럴려나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좀 끄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 회사인지 알고싶다ㅠㅠ 사고싶어 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ㅠㅠㅠ 알려주고 싶쥐만 아직 거쳐야할 과정이 느므느므 많아스 ㅠㅠ~~!! 진짜 딱 저 성분배합만 끝난고얍ㅋㅋㅋ 아직 한참남아소ㅠ 나중에 인티에 배너광고 꼭…넣어보도록하께…!!! 흑흑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충이라도 알려주면 안되낭..?ㅠㅠㅠ굼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뚜 궁금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ㅅ8 혹시 혹시 나중에 사람빠졌을때 답댓으로 알려줄 수있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나 너무궁금해ㅠㅠㅠ 초민감성이라 제품 몬지 알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 시카크림 쳐돌인데 나중에 출시되면 알려주면 안돼....?호출해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 시카 넘 좋아하는데 알거싶다ㅜㅜㅜ 나도 코쪽 마스크때문에 까진거랑 마스크트러블 고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튜브로 만들어줘 팟타입은 먼지 붙고 비위생적이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3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농성에도 좋니..??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궁금하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 글 지우지 말아줘… 나오면 호출해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6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시카 쳐돌이인데 프리메라 시카처럼 펌핑을 하거나 튜브로 나오면 좋겠어 그리고 너무 되직하지 않고 좀 발림성도 묽은...?? 그런거였으면 좋을거같아. 왜냐하면 내가 프리메라 vvip??하여튼 돈 맨날 백만원 쓰고 그러는 사람이라서 이 브랜드 좋아하는데 빌리프 시카처럼 튜브로 나오거나 용기비 좀 넉넉하게 하면 펌핑기가 나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코... 뭐야...?? 브랜드 알고싶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어쩌구는 브랜드아니고 만드는곳인가봐...! 브랜드가 이렇게 만들어주세요~ 하면 만들어주는곳...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우리 회사 아냐 ㅋㅋㅋ ㅠㅠ 제조사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근까 넘 자연스러워서 ㅋㅋㅋ놀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유추절대 안돼...저 제조사가 진짜 오만군데 화장품 브랜드 제품 다 제조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제 막 성분배합한 제품이면 앞으로 출시까지 1년가량 걸릴걸...그리고 시카크림은 제형 보통 다 비슷해서 진짜 유추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땡땡댕은 제조사고 우리 브랜드 아냐 그리고 올해 나올지 내년에나올지 내후년에 나올지 우리도 아직 확정 못해 ㅠㅠ~ 이정도 정보만 알고 절대 못사… 글고 호출해도 알려줄 생각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야 광고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호출,,,제 피부에 한 줄기 빛이 되어 주세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XㅁX 이면...우리 공장에 들어오겄네...아 포장하기귀찮다...오늘도 박스만 수천개 접고 왔는데.....신제품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시카 대박... 꼭 입소문 났으면 좋겠다 아니면 화해에 올라오면 좋겠다!! 나 화해 애용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시카 덕후야!!!! 출시되면 꼭 인티배너광고 넣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광고라는애들 뷰티 진짜 모르네 시카 제품은 널렸고 코@@@ 회사가 얼마나 제품을 많이 만드는뎈ㅋㅋㅋㅋㅋ 으휴 광고무새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나도 인티 광고 예민한 익이지만 이걸로는 절대 못 찾음... 이걸 찾아낸다? = 로또 사라 (미래에서 온 사람이거나 같은 회사 사람만 가능할듯)
올리브영만 들어가도 몇백개가 코스맥스 제조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ㄴ 궁금하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혀 광고같지 않은데 먼 광고라하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알수 있는 정보가 뭐 어디있움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시카가 조기하나만 만들고 파는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1
4:01 l 조회 2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8
4:01 l 조회 28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8
4:00 l 조회 128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10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8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11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5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128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9
3:51 l 조회 36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1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54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9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6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30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6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32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9
3: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