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조아… 샘플 마케팅부서 직원들한테 나눠준거 오늘 받앗는디 향이나 제형이나 다 내취향에다 마스크써서 잔여드름 개만이낫엇는데 짜고 발라주면 걍 바로 진정됨 ㅠㅠㅠㅠㅠ 코쪽도 마스크 마찰때매 버짐일어나고 내가 짜증나서 뜯어버린거 자국 남앗옷는데 바르니까 안간지렂고 싹사라짐 ㅋㅋㅋ 하아~^^ 샘플 오질라게 써서 벌써 반 비웟다 다쓰면 난 이제 우야누우야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