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4 + 펜슬 86만 7천원인데
8세대 32기가 + 펜슬이랑은 34만원 차이나고,
128기가 + 펜슬이랑도 21만원 차이남ㅋㅋㅋㅋㅠㅠ
당연히 에어4 사야지했는데 가격차이 생각보다 커서 인강이랑 필기용으로만 쓰면 8세대도 괜찮지 않은가 고민되네
쓰는 익들 있어? 어때??
|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
|
에어4 + 펜슬 86만 7천원인데 8세대 32기가 + 펜슬이랑은 34만원 차이나고, 128기가 + 펜슬이랑도 21만원 차이남ㅋㅋㅋㅋㅠㅠ 당연히 에어4 사야지했는데 가격차이 생각보다 커서 인강이랑 필기용으로만 쓰면 8세대도 괜찮지 않은가 고민되네 쓰는 익들 있어?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