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48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7/02) 게시물이에요

에어4  + 펜슬 86만 7천원인데

8세대 32기가 + 펜슬이랑은 34만원 차이나고, 

128기가 + 펜슬이랑도 21만원 차이남ㅋㅋㅋㅋㅠㅠ


당연히 에어4 사야지했는데 가격차이 생각보다 커서 인강이랑 필기용으로만 쓰면 8세대도 괜찮지 않은가 고민되네

쓰는 익들 있어?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필기용이면 에어4가 낫지 않나? 8세대는 애플펜슬 1세대 써야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펜슬 매번 충전하기 귀찮을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
4:25 l 조회 2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2
도넛은 눌러먹어야함
4:25 l 조회 2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5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6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6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3
4:23 l 조회 9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6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4:22 l 조회 9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1
4:21 l 조회 10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7
4:20 l 조회 25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16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16
4:14 l 조회 31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5
4:13 l 조회 141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9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2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7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24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101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