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55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8
이 글은 4년 전 (2021/7/03) 게시물이에요
나 운동이랑 공부는 무조건 평생 같이가야한다는 주의인데 

그것조차 사치인 경우가 있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한 운동은 필요해 체력적으로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치 아니고 필수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들보다 상대적으로 공부 덜했으면 사치지만 보통정도만 된다면 ㄴ 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필수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장기전엔 운동이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체력딸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장기적인 공부에 운동은 필수... 머리싸움이기도 하지만 체력싸움이기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 나 인강 들을 때 강사님이 항상 운동 하라 함 ㅠㅠ 그렇다고 너무 많은 시간 쏟지 말구 적당히 하라고 하셧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체력을 위해서 필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난 필수라고 생각해
운동하면서 공부할때 합격했어
지금도 습관돼서 꾸준히 운동 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동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하루 이틀마다 한 시간씩은 해줘야돼 우리는 고3 때 파릇파릇한 몸이 아님... 운동 안 하면 하루종일 공부 못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치는 아니지만 난 운동하는 시간 아까워서 그냥 쉬거나 공부함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이어트목적 체력증진목적은 사치고...
스트리스 해소 체력유지 목적은 필요하다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동 해야되는거 아니야..??? 물론 오래 하는건 좀 그렇겠지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확실히 공부하니까 아 운동해야겠다 생각 들어 ㅋㅋㅋㅋ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체력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루한시간쯤은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능때 하루14시간 앉아만있다가 허리골반고관절통증때문에나중에집중도안되더라
공시때는점저식후로 30분씩가벼운운동해줬더니 허리골반안아팠으 (이때도하루 14시간하고단기합격하긴함)
근데 . 살뺄용도로 빡센운동은사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혹시 운동 뭐했어?? 스트레칭 포함해서 30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음악들으면서 경보했어 바깥바람쐬면서 리프레시도하고 힘든운동이아니라 체력소모때문에 뒷타임힘들지도않고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트레칭은 공부중간중간 쉬는시간에 고관절스트레칭 허리스트레칭 목스트레칭 조금씩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23에게
아하 ㅎㅎ 땡큐땡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운동을 2-3시간씩 하는것도 아니고 1시간 정도면 난 필요하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공시 준비하는데 두시간은 꼭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절대 아님 고딩인데 체력 없어서 문제임 그래서 방학때 운동할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체력유지로 필수야 나도 아침에 한시간씩 근력운동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시간 아까웠어..ㅋㅋㅋ 근데 지나보니 하는게 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나 운동 필수라서 하는 거긴 한데 사치 절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필수야 고딩은 몰라도 n수생은 꼭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정신건강에도 좋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난 운동할 짬을 안내서 못했다 ㅜ (삼십분이라도 일찍 일어나서 할 수 있는 건데 못지킴) 근데 막판엔 ㄹㅇ 운동할걸 생각들더라 ㅠㅠ 아 공부 더 못하겠다 보다는 더 할 수 있는 걸 못하는 체력이 되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부도 체력싸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치 아니고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운동 뭐 어떤거 하는게 좋아?? 헬스장 가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필요해 진짜 체력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필수지! 쌤들ㄷ도 하라고 권장하는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후반부에 체력 딸림 하는 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체력없이 공부를 어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조건 필수라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 말 있음 합격한 사람은 운동할 시간 아껴서 공부했어요/ 운동 병행해서 공부했어요
불합격한 사람은 운동하면 피곤해서 공부를 어떻게 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람마다 다른듯 난 원래하던 운동도 접고 공부만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치라고 자기합리화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단순히 중간고사 기말고사 이런거면 사치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고시 공시 이런거는 장기전임..운동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가 6개월 앉아서 공시 공부만 했는데 성적은 성적대로 안오르고 몸은 몸대로 안좋아져서 생리통도 생기고 허리통증 다리저림 살찜 난리도 아니야... 6월 가까워질때는 잠도 많아지고 그래서 시험끝나고 이틀에 한번씩 땀 많이흘리는 운동 하는데 발써 몸 나아진거같고 좋더라ㅠㅜㅜ 이번 준비할때는 운동도 꼭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혹시 무슨 운동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래 걸었어! 이틀아니명 삼일에 한번은 꼭 1시간이상 걷고 만보 넘게 걸었구 꼭 안마의자로 풀어주고 !! 안 걷는 날에는 필라테스로 가라앉힌다고 해야하나 ..? ㅎㅎ 좀 조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하!!!! 땡큐땡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꼭 해야해... 그래야 오래앉아서 오래 공부할수있ㄷㅓ라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짴해야함 체력 진짜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년 넘어가는 공부는 필수라고 생각함 체력 부족해 ㅠ 나 편입 10개월 준비했는데도 중반에 골골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적당한 운동은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함... 공부할 체력 만드는 것도 그렇고 시험 끝난 다음 인생도 인생이잖아 나 고등학교 3년 보내고 몸 쓰레기 돼서 아직도 후회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치라는 사람들 공부 제대로 안해본 거 아닐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운동이 사치라는 사람이 있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지 않나...그런 사람 있으면 무시하면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체력 유지하는게 얼마나 중요한디 나 n수할때 웨이트 주3회는 꾸준히 했고 샘들도 다 칭찬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전혀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필수야 무조건임 운동하고 안 하고의 차이 어마어마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제발 필수에여 공부 결국 체력 짱짱한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재수삼수할때안했는데 후회함 필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목이랑허리 무릎 다 아작남 앉아만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ㄴㄴ 체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운동은 뭘하든 필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ㄴㄴ 인강 강사들이 잠시간 줄여서라도 운동하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ㄴㄴ적당한 운동은 필수지 안 하면 피로감때문에 쓰러진다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꼭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운동 필수임.. 근데... 고시 공부할 나이쯤 되면.. 자동으로 알게 되는 듯....? ^^ 고3때... 아무것도 모르고 운동 없이 앉아서 공부하고 엎드려서 자고.. 그랬던 나.. 정신 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다 필수라고 생각함 장기전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초시때 운동도 사친줄 알고 맨날 다니던 요가랑 헬스 끊었다가 막판가서 난리남.. 재수생때 다시 운동 시작하고 결국 2년만에 합격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원래 운동하던 사람이면 괜춘
공부만 하던 사람이 급격한 운동은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아까웠어...일단 운동갔다오면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함...그냥 공부하다가 일어나서 스트레칭정도??ㅜㅜ 1년안에 끝내자라는 생각으로 그냥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는 사람 발레 하면서 대학원 논문 심사 + 로스쿨 준비 병행하더라 결론은 둘 다 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체력좋아야 머리도 잘 돌아간댔음 유명하신 작사가도 영감은 체력에서 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체력 딸리니까 잠만 늘더라 운동 중요해 좀 활기차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뭔운동하지 하루 줄넘기 1000번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사치가 아니라 오히려 대단한 거 아니야? 공부랑 운동 병행 하는거! 난 대단하다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ㄴㄴㄴ 꼭 필요함 오히려 더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앉아만 있는다고 능사가 아님
ㄹㅇ 체력 중요해 장기전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필수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이들어서 공부할수록 더 필수임...막판에 체력 엄청 부족해져서 운동안한거 후회해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여자는 딱 재수하는 스무살까지만 체력 안 딸리고 그후부터는 운동 필수....진짜 골로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ㄴㄴ 운동했을때랑 안했을때 차이 커 아침에 독서실 가서 딱 앉으면 느껴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공부하면서 운동 어떤 거 해?? 산책으론 택도 없나..? 궁금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돌체라떼 보다
10:17 l 조회 1
와 근데 애플은 진짜 생각치도못했다
10:17 l 조회 1
아직도 이재명 지지하는 2030 무주택자 있음?
10:17 l 조회 1
상사년 ㅈ1ㄴ 왓다갓다하네 ㅅㅍ 성인 adhd인가
10:17 l 조회 3
이 옷 출근할때 부담스러워서 못입겠어
10:16 l 조회 4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
10:16 l 조회 6
내 글 위에 윗글 쓰니
10:16 l 조회 7
신점에선 음력 5월 사주에선 양력 6월에 취업 운 좋다고 했는데2
10:16 l 조회 4
당연히 ~겠죠 이런 표현 윗사람한테 쓸 법한 표현은 아니지 않나2
10:15 l 조회 11
햅버거 ㅇㄷ꺼 먹을까2
10:15 l 조회 7
2022년보다 2030년이 더 가까워진게 믿겨짐?1
10:15 l 조회 6
오늘 하닉 폭락하는 이유
10:15 l 조회 20
맥북에어 사려다 하이닉스 샀다
10:15 l 조회 6
닌텐도 스위치 있는 익들 필수 악세사리가 뭐야?2
10:15 l 조회 17
내 글 위에 윗글 쓰니3
10:14 l 조회 25
사무실에서 왜그렇게 조용히 다니냬2
10:14 l 조회 20
햄버거 ㅇㄷ꺼 먹을까 ?1
10:14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던킨 원더스 매장큰 직영점 가본 익 있어?2
10:14 l 조회 9
축구 안 봐서 모르는데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어?3
10:14 l 조회 12
20일경이면 통상적으로 며칠부터 며칠이라고 생각해?
10: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